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사전 예약 시작
[스포츠경향]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을 10일 시작했다.
프렌즈게임즈에서 개발한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를 접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올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국민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하는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 골프를 경험하지 않은 이용자도 누구나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튬 수집과 육성이 가능하며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굿 퍼팅 네오’ 캐릭터와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애플워치 SE’, ‘문화상품권’ 및 한정판 ‘또앙이와 함께 프렌즈샷’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을 포함한 전체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싱글 골퍼 라이언’ 캐릭터 및 인게임 재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