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제주도에 강림한 여신님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표예진이 초록빛 가득한 제주도의 여름 풍경과 만나 감성 충만한 화보를 완성했다.
'꿈의 직장' 이라 불리는 D항공 승무원에서 '걸그룹 명가' JYP 연습생으로 그리고 다시 배우로 당당하게 제 자리를 찾은 표예진.
<모범택시> 를 통해 다시금 액션 배우에 대한 꿈을 키우게 됐다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꿈꾸는 내일을 향해 언제나 현재 진행형인 배우 표예진. 모범택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표예진이 초록빛 가득한 제주도의 여름 풍경과 만나 감성 충만한 화보를 완성했다.
‘꿈의 직장’ 이라 불리는 D항공 승무원에서 ‘걸그룹 명가’ JYP 연습생으로 그리고 다시 배우로 당당하게 제 자리를 찾은 표예진. 스스로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고 할 정도로 애정과 열정을 쏟았던 드라마 <모범택시>의 종영과 함께 제주도행 비행기에 몸을 싣었다.
싱그러운 바람과 따스한 햇살 아래 펼쳐진 초록의 들판과 숲은 액션 연기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기에 충분했다. 표예진은 무념무상의 아름다운 자연을 온 몸으로 만끽하며 자연과 하나가 되었고, 패션계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주인공답게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본연의 맑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비율 좋은 프로포션은 페임 반팔 티셔츠와 롱 플리츠 플라이트 팬츠의 간극을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며, 감도 높은 동시대적 패셔니스타의 탄생을 예감케했다.
<모범택시> 를 통해 다시금 액션 배우에 대한 꿈을 키우게 됐다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꿈꾸는 내일을 향해 언제나 현재 진행형인 배우 표예진. 내년 상반기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녀와 저주에 걸린 왕세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출연으로 다시금 대중앞에 각인될 배우 표예진의 화보는 퍼스트룩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아, 산뜻한 비키니 패션
- ‘주진모♥’ 민혜연 심경 “잘못 나간 보도…서운해”
- 한지혜, ♥검사 남편 얼굴 깜짝 공개 '훈훈'
- “전현무, 연봉 40억…♥이혜성에 카드 줘”
- 최성은 영화 ‘젠틀맨’ 합류 확정, 주지훈과 호흡 [공식]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