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X이완 밀당 로맨스"..'영화의거리' 티저 예고편 공개

이승미 2021. 8. 10. 13: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의 도시' 부산에서 펼쳐지는 한선화, 이완 주연의 로맨스 영화 '영화의 거리'(김민근 감독, 제작사 눈(NOON) 제작)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편, '영화의 거리'는 (재)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재)영화의전당이 지원하는 부산영화 배급지원 프로젝트에 선정된 작품으로 tvN '연애 말고 결혼'부터 MBC '장미빛 연인들', '데릴남편 오작두', SBS '편의점 샛별이' 그리고 최근 방영된 JTBC '언더커버'의 김현주 아역으로 극찬을 받은 한선화가 부산에서 성공한 로케이션 매니저 선화 역을 맡아 첫 장편 영화의 주연으로 존재감을 과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의 도시' 부산에서 펼쳐지는 한선화, 이완 주연의 로맨스 영화 '영화의 거리'(김민근 감독, 제작사 눈(NOON) 제작)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로케이션 매니저 선화(한선화)가 자신의 일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보이는 당당한 모습으로 시작한다. 보는 이로 하여금 로케이션 매니저라는 직업에 대한 매력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헤어진 연인 도영(이완)이 차기작을 준비하며 선화 앞에 나타나고 둘은 일로 만난 사이가 되며 처음부터 묘한 신경전을 벌인다. "끝났는데 끝난 것 같지 않은 쎄~한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라는 카피는 일로 만난 사이가 된 헤어진 커플 선화와 도영이 펼칠 공감 백배 밀당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로케이션 매니저로 나오는 선화의 직업에 맞게 해운대 해수욕장, 송도 케이블카, 부산 현대미술관 등 부산의 명소를 담아내 아름다운 로케이션과 미장센까지 관객들에게 스크린 힐링 여행이라는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영화의 거리'는 (재)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재)영화의전당이 지원하는 부산영화 배급지원 프로젝트에 선정된 작품으로 tvN '연애 말고 결혼'부터 MBC '장미빛 연인들', '데릴남편 오작두', SBS '편의점 샛별이' 그리고 최근 방영된 JTBC '언더커버'의 김현주 아역으로 극찬을 받은 한선화가 부산에서 성공한 로케이션 매니저 선화 역을 맡아 첫 장편 영화의 주연으로 존재감을 과시한다. 또한, 레전드 드라마 SBS '천국의 계단'을 시작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연기 활동을 펼쳐온 이완이 6년 만에 '영화의 거리'로 스크린에 복귀해 반가움을 더하는 가운데, 차기작을 위해 부산에 돌아온 촉망 받는 영화 감독 도영 역을 맡아 까칠하지만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여기에 헤어진 커플이 일.만.사(일로 만난 사이)가 된 농담 같은 이불킥 현실을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영화의 거리'는 영화 로케이션 매니저와 감독으로 부산에서 다시 만난 헤어진 연인 선화와 도영의 끝났는데 끝난 것 같지 않은 쎄한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9월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강원래 “직원, 코로나19 백신 맞고 심정지”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