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장' 민혜연 "주진모와 2세 계획? 구체적으로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수라장'에서는 MC 민혜연이 남편 주진모와의 자녀 계획을 공개한다.
자녀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정시아가 민혜연에게 "혜연 쌤은 자녀 계획 있어요?" 라고 질문하자, 민혜연은 "구체적으로 없어요. 둘 다 이미 늦어서 지금 서둘러도 크게 차이가 안 날 것 같아서"라고 답한다.
이어, 정시아는 민혜연에게 "남편분과의 나이 차이가 나지 않냐?"고 질문하자, 민혜연은 남편과 11살 차이라고 하며, 과거에 억울함을 느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수라장’에서는 MC 민혜연이 남편 주진모와의 자녀 계획을 공개한다.
오늘(10일) 방송되는 ‘아수라장’에서는 ‘인싸 엄마 되기’라는 주제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을 소개하며 자녀 계획에 대해 토크 한다.
자녀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정시아가 민혜연에게 “혜연 쌤은 자녀 계획 있어요?” 라고 질문하자, 민혜연은 “구체적으로 없어요. 둘 다 이미 늦어서 지금 서둘러도 크게 차이가 안 날 것 같아서”라고 답한다.
이어 “둘 다 구체적으로 계획 세우는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하자 박지윤은 “구체적인 계획보다 어느 순간 찾아오는 것도 (있다)”고 자연스러움 추구에 공감한다.
이어, 정시아는 민혜연에게 “남편분과의 나이 차이가 나지 않냐?”고 질문하자, 민혜연은 남편과 11살 차이라고 하며, 과거에 억울함을 느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남편과 연애할 때 기사가 났었는데 “10살 나이 차이”라고 기사가 났다며, “한 살에 예민해서 어디에 말도 못하고 나 85(년생)인데, 계속 84라고 떠서 조금 서운했다”며 첫 열애설 났을 때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또, 민혜연은 주진모와 11살 나이차이를 실감할 때가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바로 “학창 시절 얘기할 때”라고. “수능의 역사부터 다르다”며, 남편은 '학력고사 세대'였기에 ‘수능 세대’였던 민혜연이 나이 차이를 느꼈다고 밝힌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훈훈한 잘생김..댄디한 가을 감성
- 손나은, '인간실격' 막촬 인증샷..청순+러블리 매력
- 선미, 고혹적 인간 하이틴..군살 제로 개미허리 자랑
- 경리, 치명적인 눈빛+고혹적 섹시美
- 강혜원, 매끈한 어깨라인 자랑..치명적 청순 섹시
- 머스크 합류 예약...트럼프 2기 내각 후보군 보니
- [단독] '뒷돈 받고 코인 상장' 연루 빗썸 전 임원들, 금감원 출신이었다.
- ″제주 침몰 어선, 외부 요인에 선박 한쪽으로 기울어졌을 듯″
- 외국인, 10월 한국 주식 5조원 넘게 팔았다…석 달 연속 순유출
- 한국계 영 김, 미국 연방 하원의원 '3선'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