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단독 MC 도전..은혁·려욱 첫 게스트로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웹 예능 '전설의 연습생'으로 첫 단독 예능 MC에 도전한다.
에이앤이 코리아의 TV채널 라이프타임은 10일 "써니가 웹 예능 '전설의 연습생'에서 노래, 춤, 예능감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15년 차 연습생 순규로 변신한다"고 밝혔다.
방송 속 순규(써니)는 상암동 방송계가 15년째 주목하고 있을 정도로 비주얼, 노래, 춤, 예능감을 완벽하게 갖췄지만, 미스터리하게도 데뷔하지 못하고 있는 연습생들 사이에선 전설로 통하는 인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아닌 순규, '전설의 연습생' 세계관 오픈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가 웹 예능 '전설의 연습생'으로 첫 단독 예능 MC에 도전한다.
에이앤이 코리아의 TV채널 라이프타임은 10일 "써니가 웹 예능 '전설의 연습생'에서 노래, 춤, 예능감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15년 차 연습생 순규로 변신한다"고 밝혔다.
'전설의 연습생'은 소녀시대 써니가 데뷔 후 첫 단독 진행에 나선 웹 예능프로그램이다. 소녀시대 써니가 아닌 '부캐(부캐릭터)' 15년 차 전설의 연습생 순규로서 아이돌 게스트에게 한 수 배우는 모습을 담는다. 말 그대로 '전세가 역전된' 콘셉트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흥미로움을 전할 예정이다.
방송 속 순규(써니)는 상암동 방송계가 15년째 주목하고 있을 정도로 비주얼, 노래, 춤, 예능감을 완벽하게 갖췄지만, 미스터리하게도 데뷔하지 못하고 있는 연습생들 사이에선 전설로 통하는 인물이다. 이에 소문을 듣고 순규를 찾아온 아이돌 게스트들이 자신만의 데뷔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은 물론 팬들이 직접 보내준 '아이돌 맞춤형' 밸런스 게임도 진행한다. 현역 아이돌들이 소녀시대 써니에게 과연 어떤 데뷔 '꿀팁'을 알려줄지 흥미로운 가운데, 막강한 아이돌 게스트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슈퍼주니어 은혁, 려욱이 출연을 확정해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 은혁과 려욱, 그리고 써니가 어떤 예능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전설의 연습생'은 30일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서 첫 공개 되며, 9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라이프타임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가석방] "현장 뛰게 해야" 재계, 사면 요구 목소리 여전
- '프로포폴 혐의' 하정우, 첫 재판 출석…"심려 끼쳐 죄송"
- [인터뷰] '모가디슈' 조인성, 묵직함 속 재치 한 스푼 ①
- [속보] 크래프톤, 44만 원에 거래 시작···공모가 하회
- '동생 성폭행 혐의' 친오빠 재판…부모, 증언대 선다
- 청약 첫날 롯데렌탈 '미지근'·아주스틸 '후끈'…오늘 어디에 몰릴까?
- 힘 빠진 안철수, 지지율 '바닥'에 합당 주도권 상실
- 한예슬, '남친과 함께 알콩달콩 귀국' [TF포착]
- '취임 100일' 송영길, 강성 친문 돌파…'경선 관리' 과제
- '얼굴 보여주자 결제 완료' 세븐일레븐 'DT 랩 스토어' 가보니(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