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아이콘 콜렉터 에디션' 9월 2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그룹이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을 맞아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아이콘 콜렉터 에디션' 세트를 내달 2일 출시한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과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소장용 황금 미니피겨 3개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호그와트 곳곳에서 펼쳐진 해리와 친구들의 모험을 되돌아볼 수 있도록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 및 순간들을 정교하게 재현했다.
먼저, 제품 정중앙에는 해리의 곁에서 오랜 기간 함께 성장해온 부엉이 헤드위그가 사실적인 모습으로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 등장했던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를 쥐고 있다.
이외에도 전용 스탠드와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타일이 포함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총 3010개의 부품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높이 44cm, 가로 50cm, 세로 33cm다.
마르코스 베사 레고그룹 디자이너는 "이번 세트에는 골든 스니치부터 희귀한 마법약 재료, 호그와트 입학 통지서 등 영화 속 명장면들을 떠올리게 할 아이템이 가득하다"며 "이번 세트를 통해 해리포터와 레고 팬들이 그리운 마법 세계에서의 추억을 되새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아이콘 콜렉터 에디션' 세트는의 가격은 32만 9900원이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