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가이' 라이언 레놀즈 "막걸리와 파전 그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놀즈가 '프리 가이' 개봉을 앞두고 변함 없는 한국 사랑을 전했다.
영화 '프리 가이'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측은 10일 라이언 레놀즈의 '특급 한국 사랑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영화 '데드풀 2'로 내한 당시 한국에서 경험했던 막걸리와 파전, 그리고 MBC '복면가왕' 출연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하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다. 여러분들과 '프리 가이'를 통해 또 다시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프리 가이’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측은 10일 라이언 레놀즈의 ‘특급 한국 사랑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라이언 레놀즈는 해당 영상에서 “한국에 가서 여러분들을 정말 만나고 싶어요. 전 한국이 정말 좋아요”라며 한국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전했다.
영화 ‘데드풀 2’로 내한 당시 한국에서 경험했던 막걸리와 파전, 그리고 MBC ‘복면가왕’ 출연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하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다. 여러분들과 ‘프리 가이’를 통해 또 다시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프리 가이’는 자신이 ‘프리시티’ 게임 속 배경 캐릭터라는 것을 깨닫게 된 은행원 ‘가이’가 곧 파괴될 운명에 처한 ‘프리시티’를 구하기 위해 한계 없는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프리시티’라는 게임 속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가는 놀라운 비주얼과 스펙터클하고 짜릿한 액션의 조합이 킬링 포인트다. 오는 11일 전 세계 최초 개봉.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줍는 할머니로 살아…귀한 시간"
- 검찰, ‘프로포폴 투약’ 하정우에 벌금 1천만원 구형
- 김희선 “술 잘 마시는 부부, 아이 빨리 생겨”(‘우도주막’)
- `알고있지만` 이호정, 유니크 매력…스타일링 직접 참여
- 김현숙, `사내 맞선` 출연 확정...분위기 메이커 활약 예고
- 라미란, 곽선영 눈물에 공감…“이 순간 쉽게 오지 않아”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이주빈, 이세영 “수박” 외침에 동공지진…“욕한 줄”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율희,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아이들 키우고파, 악플 법적 대응” - 스타투데이
- 비 폐소공포증 고백 “관 속 장면 찍고...” - 스타투데이
- 김재중 “김준수와 JX 콘서트? 옛날보다 더 잘할 자신 있어” (‘재친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