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재, '경찰수업'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 사로잡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영재가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난 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송영재가 특별 출연하며 존재감을 빛냈다.
'경찰수업' 첫 방송에서 송영재는 강선호(진영 분)의 오랜 지인으로 등장, 극중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건강하게 자란 강선호를 바라보며 기특해하는가 하면, 재치 있는 대사를 탁월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영재가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난 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 송영재가 특별 출연하며 존재감을 빛냈다.
‘경찰수업’ 첫 방송에서 송영재는 강선호(진영 분)의 오랜 지인으로 등장, 극중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건강하게 자란 강선호를 바라보며 기특해하는가 하면, 재치 있는 대사를 탁월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송영재는 돈이 필요한 강선호를 도와주려 적극 나서는 장면을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표현해냈고, 진영과 찰진 케미까지 보여줘 몰입을 더했다.
이렇듯 송영재는 첫 방송부터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면모로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내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송영재는 올해 초 연극 ‘더 드레서’를 시작으로 뮤직무비 ‘두개의 태양’, 독립단편영화 ‘나를 믿어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을 만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훈훈한 잘생김..댄디한 가을 감성
- 손나은, '인간실격' 막촬 인증샷..청순+러블리 매력
- 선미, 고혹적 인간 하이틴..군살 제로 개미허리 자랑
- 경리, 치명적인 눈빛+고혹적 섹시美
- 강혜원, 매끈한 어깨라인 자랑..치명적 청순 섹시
- [속보] 검찰, '강남역 교제살인' 20대 의대생에 사형 구형
- 강남 은마아파트 상가 지하 1층서 화재…200명 대피
- 50% 올랐다가 10% 뚝…더본코리아 '반짝' 효과?
- 얼굴 숨긴 '토막 살인' 군 장교, 버젓이 경찰과 통화까지, 왜?
- ″제가 너무 어려서, 정말 죄송″…'태도 돌변' 유튜버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