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지역일자리사업 참여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는 △백신접종 지원(질서유지 인원) △공공업무 긴급 지원 △생활방역 지원 △대학 방역관리사업 등 분야의 단기 일자리(3개월)를 제공한다.
모집 지원은 근로 능력이 있는 만 18세 이상 64세 이하 수원시민이면 가능하다.
수원시 관계자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지역일자리사업을 추진해 취약계층의 취업·생계안정,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며 "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이 생활방역 수축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는 △백신접종 지원(질서유지 인원) △공공업무 긴급 지원 △생활방역 지원 △대학 방역관리사업 등 분야의 단기 일자리(3개월)를 제공한다.
모집 지원은 근로 능력이 있는 만 18세 이상 64세 이하 수원시민이면 가능하다. 취업취약계층, 코로나19로 인해 실직·폐업한 사람을 우선으로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거주지 동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로 선발되면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하루 4시간 근무 기준으로 실수령액은 월 90만 원가량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지역일자리사업을 추진해 취약계층의 취업·생계안정,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며 “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이 생활방역 수축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겠다”고 했다.
김아라 (ara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