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녀석들' 규현×이종혁, 혼술에 취한 시간 [종합]
[스포츠경향]
‘맛있는 녀석들’ 7년차 ‘이십끼형’ 유민상이 ‘마시는 녀석들’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지난 9일 밤 10시 30분 방송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 3회에서는 문래동의 한 와인펍에서 모인 장동민, 규현, 골든차일드 이장준과 특별 게스트 유민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동민, 규현, 이장준은 ‘마시는 녀석들’ 온라인 제작발표회 MC를 맡았던 유민상의 등장에 미소를 지었다. 네 사람은 꿀대구 스테이크, 퓨전 백숙, 바질 조개술찜과 이에 어울리는 내추럴 와인을 주문한 뒤 ‘쪼는잔’을 진행했고, 이장준이 2회 연속 당첨으로 억울함을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유민상은 ‘쪼는잔’이 술만 제한한다는 설명에 안도했다가 4명이서 한 접시를 나눠먹어야 하는 상황에 괴로워해 폭소를 유발했다. 시종일관 ‘맛있는 녀석들’과 ‘마시는 녀석들’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던 그는 마지막 요리에서 특유의 흐뭇해하는 표정을 지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종혁은 네 사람과 별도로 움직이며 ‘혼술 로그’를 진행해 시선을 모았다. 또 함께 움직이게 된 장동민과 이장준은 대구 스타일의 한우 뭉티기를 먹으며 친분을 쌓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끝으로 ‘혼술’에 처음으로 당첨된 규현은 어묵을 전문으로 하는 야경 맛집에서 감성에 취한 모습으로 분위기를 더했다. 앞선 와인펍에서 ‘조믈리에’(조규현+소믈리에)를 자처했던 그는 어묵치즈 카프레제에 와인을 페어링하는 센스를 뽐냈고, “오늘 하루 수고했어”라고 스스로에게 위로를 건네며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마시는 녀석들’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KT OllehTV 50번, KT Skylife 101번, LG U+ 194번, SK Broadband 261번)와 채널 IHQ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