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독일 남친과 9년 연애·5년 동거, 언제든 헤어질 수 있어 긴장↑" ('동상이몽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김소연이 '돌싱' 다운 매운맛 입담을 펼쳤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소연 대표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김소연이 '돌싱' 다운 매운맛 입담을 펼쳤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소연 대표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김소연은 한혜진, 장윤주 등 세계적 톱모델 이끄는 수장. 현재 독일인 남자친구와 9년째 열애 중이며 5년째 동거 중이다. 김소연이 남자친구와 만나게 된 계기도 남달랐다. 김소연을 위해 직원들이 '연애조작단'을 꾸렸다고.
김소연은 "혼자 지낸 지 오래돼서 직원들이 제 히스테리를 못 참은 거 같다"며 "제 남친이 아티스트인데 모델이 필요해서 저희 회사에 왔다. 직원들이 보고 저와 어떻게든 붙여야겠다 싶었다"고사랑의 오작교가 직원들이라 밝혔다.
김소연은 "식사 약속을 잡았는데 모델 한 명 썼다고 대표가 나가는 게 어색하지 않냐. 그래서 '통유리로 된 식당을 갈 테니 지나가다 마주친 척 하라'더라. 골목에 숨어있다가 '어?' 하면서 만났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지혜가 "대표님도 마음이 없진 않았나 보다"라고 하자 김소연은 "저도 다급했다"고 답했다.
함께 식사하던 중 직원들은 두 사람을 클럽으로 데려갔다고. 김소연은 "들어가자마자 테킬라 24잔을 가져오더라. 제가 나이가 있다 보니까 그날 결판을 내야 하는 분위기였다며 "정신 없이 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데 직원들이 없더라. 직원들을 찾는데 '이제 키스하실 타이밍'이라고 문자가 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너무 취한 김소연은 몸도 제대로 못 가눴다며 "제가 앞으로 넘어질 거 같으니까 (남자친구가) 저를 잡았다. 제가 돌아서서 키스해버렸다. 그게 사인인 줄 알았다"고 그날부터 1일이 됐다고 밝혔다.
영화처럼 만나 어느새 동거 5년 차가 됐지만 결혼은 안 하길 잘했다고. 김소연은 "일단 (결혼을) 한 번 해봐서 너무 잘 안다. 느낌을 너무 알지 않냐. 나이가 50이다 보니 주변에 결혼한 사람들을 보면 살인사건 나겠는데? 싶을 정도로 싸우더라"라며 "동거를 하는 게 언제든 헤어질 수 있다 보니 조심하는 게 있다. 아직 결혼생각은 없고 병들면 누가 돌봐줘야 하지 않겠냐"고 결혼을 하더라도 황혼에 하고 싶다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