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과 스폰서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현대가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과 2021년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울산은 지난 7일(토) 오후 8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강원FC와의 하나원큐 K리그 2021 23라운드에서 린백과 스폰서십 체결식을 진행했다.
린백은 이날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2021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치러지는 울산의 K리그 홈경기 시 A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상호 마케팅 업무 협조를 통해 울산 및 K리그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울산현대가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과 2021년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울산은 지난 7일(토) 오후 8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강원FC와의 하나원큐 K리그 2021 23라운드에서 린백과 스폰서십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린백 김무영 대표이사와 울산 김광국 대표가 참석했다.
린백은 이날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2021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치러지는 울산의 K리그 홈경기 시 A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상호 마케팅 업무 협조를 통해 울산 및 K리그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울산은 린백과 2020년 스폰서십 이후 K리그 최초로 축구 경기장 내 게이밍 의자 좌석 ‘린백 피크닉석’을 설치, 상호 홍보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관람 편의성을 높이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린백은 사무용의자부터 게이밍 의자, 식탁 의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의자 전문 브랜드로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도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린백 김무영 대표이사는 “피크닉석을 통해 관객들이 더욱 재미있고 편안한 축구 관람을 할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현장 후원으로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울산현대 수비수 홍철은 “평소 린백 게이밍·인테리어 의자를 애용하고 있으며 지인들이 경기장을 찾을 때 ‘린백 피크닉석’을 추천해 준다. 울산과 린백의 동행이 팬 여러분들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해 줬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이 웅장해지는 인기 치어리더 비키니 자태
- 베개로 가리지 못한 치어리더의 글래머 몸매
- 메시, 네이마르 No.10 양보에도 이 번호 선택...'연봉은 445억'
- PSG, 한국 시간으로 10일 오후 5시 메시 영입 공식 발표 (아르헨 기자)
- 로이 킨, ''맨유, 바란-산초 영입 좋지만...2명은 더 데려와야 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