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래퍼 '넉살' '던밀스' 온·오프라인 콘서트 2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0일 한국 힙합계를 대표하는 래퍼 넉살, 던밀스와 함께 온·오프라인 유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아프리카TV의 유료 생중계 서비스인 '링크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세 번째 콘서트로, 지난 5월 밴드 '소란'의 공연 'with_soran'과 6월 래퍼 허클베리피의 '벌스데이'에 이어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의 ‘링크 프로젝트’는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를 하나의 상품으로 구매해 시청할 수 있는 글로벌 유료 생중계 서비스다. 유저들이 뮤지션의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채팅 뿐 아니라 실시간 투표, 상품 구매 기능 등의 툴을 제공한다.
넉살, 던밀스의 공연은 20일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오프라인 공연과 실시간 온라인 공연을 동시 진행하는 이원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최근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래퍼 넉살과 던밀스의 대표곡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두 사람이 ‘힙합계 노부부’라 불리며 유쾌한 케미를 자랑하는 만큼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며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및 글로벌로 동시 생중계되는 온라인 콘서트에서는 공연 생중계와 더불어 채팅창을 통해 소통하는 ‘토크 콘텐츠’도 진행된다. 공연에 참여한 관객들은 모두 아프리카TV 채팅창을 통해 넉살, 던밀스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또 공연 중 넉살과 던밀스가 직접 본인들의 굿즈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도 진행돼 관람에 큰 재미가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콘서트 티켓은 ‘아프리카TV 링크프로젝트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은 콘서트 당일 공연 종료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티켓 가격은 9900원으로, 본 공연 관람과 녹화중계 시청 권한이 주어진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혜정, '남편 외도' 상처 여전…"화해 했지만 합방 안 해"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정지선 "남편, 전 여친 3명 사진 갖고있어…7년째 각방"
- 'IQ 156' 지일주, 멘사 상위 1%였다
- 엄마 변과 우유 섞은 '대변 밀크셰이크'..신생아에게 먹이면 도움 된다?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