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첫 단독 MC..예능 '전설의 연습생' 진행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써니가 웹 예능 '전설의 연습생'으로 첫 단독 예능 MC에 도전한다.
'전설의 연습생'은 소녀시대 써니가 데뷔 후 첫 단독 진행에 나선 웹 예능으로, 에이앤이 코리아 TV 채널 라이프타임과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써니가 웹 예능 ’전설의 연습생‘으로 첫 단독 예능 MC에 도전한다.
‘전설의 연습생’은 소녀시대 써니가 데뷔 후 첫 단독 진행에 나선 웹 예능으로, 에이앤이 코리아 TV 채널 라이프타임과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써니가 본캐 ‘소녀시대 써니’가 아닌 부캐(부캐릭터) ‘15년 차 전설의 연습생 ‘순규’로서 아이돌 게스트에게 한 수 배우는 ‘전세가 역전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흥미로운 콘셉트의 예능이다.
순규(써니)는 상암동 방송계가 15년째 주목하고 있을 정도로 비주얼, 노래, 춤, 예능감을 완벽하게 갖췄지만, 미스터리하게도 데뷔하지 못하고 있는 연습생계의 전설적인 인물. 방송에서는 그 소문을 듣고 순규를 찾아온 아이돌 게스트가 순규에게 자신만의 ‘데뷔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은 물론 팬들이 직접 보내준 ‘아이돌 맞춤형’ 밸런스 게임도 하는 등의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현역 아이돌이 ‘아이돌 교과서’로 불리는 소녀시대 써니에게 과연 어떤 데뷔 ‘꿀팁’을 알려줄지 흥미로운 가운데, 막강한 아이돌 게스트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슈퍼주니어 은혁, 려욱이 출연을 확정해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 자타공인 ‘SM 예능돌’이라 불리는 은혁과 려욱, 그리고 써니가 어떤 예능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전설의 연습생’은 오는 8월 30일(월) MBC플러스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에서 첫 공개 되며, 오는 9월 2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라이프타임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아, 산뜻한 비키니 패션
- ‘주진모♥’ 민혜연 심경 “잘못 나간 보도…서운해”
- 한지혜, ♥검사 남편 얼굴 깜짝 공개 '훈훈'
- “전현무, 연봉 40억…♥이혜성에 카드 줘”
- 최성은 영화 ‘젠틀맨’ 합류 확정, 주지훈과 호흡 [공식]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율희 법률대리인 “충분히 승산 있어, 최민환 성매매 수사는 영향 無”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