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신규 5성 캐릭터 '마벨'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5성 캐릭터(서번트)가 등장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인다.
깜찍한 외모의 5성 서번트 '마벨'은 어둠 속성 최초로 광역 방어 무시 스킬을 가진 공격형 캐릭터다.
2가지 속성의 지역 추가로 유저들은 빛과 어둠 속성 서번트들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5성 캐릭터(서번트)가 등장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인다. 깜찍한 외모의 5성 서번트 ‘마벨’은 어둠 속성 최초로 광역 방어 무시 스킬을 가진 공격형 캐릭터다.
마벨이 사용하는 광역 공격 스킬은 상대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피해를 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변화무쌍한 무기들을 활용한 다채로운 액션도 갖추고 있어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양한 속성의 서번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오염된 수로’ 콘텐츠에 새로운 지역이 추가된다. 오염된 수로는 해당 지역의 속성을 가진 서번트만 입장할 수 있다. 기존에는 불, 물, 숲 3가지 속성의 지역이 있었었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빛과 어둠 지역이 열린다.
2가지 속성의 지역 추가로 유저들은 빛과 어둠 속성 서번트들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속성 성장 레벨도 대폭 확대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키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5성 서번트 소환석 4개’를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하고, ‘접속 시간 보상’, ‘재화 소비 보상’을 상향해 지급한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빌 빛의계승자, 5성 캐릭터 아바타 2종 선보여
- 게임빌, 빛의계승자X스위트홈 콜라보 예고
- 게임빌 빛의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시련의탑 추가
- 게임빌 빛의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게임빌 빛의계승자, 웹툰 신의탑 인물 서번트로 추가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