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 '미니어스' 국내 비공개시범서비스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리빌리가 신작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비공개시범서비스(CBT)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전예약수 70만을 돌파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국내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 2천 명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공식 페이지를 통해 CBT에 참여할 수 있는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빌리빌리가 신작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비공개시범서비스(CBT)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전예약수 70만을 돌파한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국내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 2천 명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공식 페이지를 통해 CBT에 참여할 수 있는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한다.
빌리빌리는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CBT를 통해 현지화와 게임 콘텐츠 구성, 서버 안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이용자들의 건의 사항을 수집해 더 완벽한 게임을 제공하기 위한 완성도를 높힐 계획이다.
여기에 국내 CBT를 맞이해 공식카페에선 CBT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들의 의견은 적극 검토하여 반영될 예정이며, 참가자에겐 경품도 제공한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독특한 매력과 재미를 가진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CBT 일정을 공개했다”라며 “국내 CBT를 통해 미니어스의 놀라운 그래픽과 캐주얼한 게임성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한 수집형 RPG에 방치형 플레이, 피규어라는 독특한 소재를 더한 게임으로, 3D 렌더링 기술로 완벽하게 구현된 80종 이상의 피규어를 수집하고 입체적인 FULL 3D 전장에서 즐기는 전략적인 배치, 방치형 요소로 캐주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리빌리 '파이널기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앱스토어 출시
- 빌리빌리 '파이널기어', 5월 25일 정식 출시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LG엔솔 김동명 "美 대선 여파 없을 것"
- [1분건강] 단풍 보러 등산하다 낙엽밟고 ‘꽈당’
- 테슬라 웃고 K배터리 울고…희비 가른 ‘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