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박예니, 서현진 향한 걱정X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예니가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뛰어난 연기 호흡을 보여줬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는 강다정(서현진 분)을 향해 지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허유경(박예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렇듯 박예니는 귀여운 오지라퍼 허유경을 통해 '너는 나의 봄'의 '물음표 요정'으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매회 생생한 열연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박예니 표 허유경'은 매주 월, 화 밤 9시 방송되는 '너는 나의 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예니가 '너는 나의 봄' 서현진과 뛰어난 연기 호흡을 보여줬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는 강다정(서현진 분)을 향해 지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허유경(박예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유경은 호텔로 찾아온 박형사(윤지온 분)가 사진 한 장을 내밀며 체이스(윤박 분)에 대해 질문하자 한순간 긴장했다. 남아 있는 기록을 확인할 수 있냐는 질문에 이유를 되물었고, 살인사건을 수사 중이라는 대답이 돌아오자 당황, 잠시 강다정을 떠올리더니 영어로 수많은 질문을 와르르 쏟아내 박형사의 혼을 쏙 빼놨다.
이어 허유경은 퇴근을 준비하던 중 강다정에게 조심스럽고도 진지하게 체이스와의 관계를 물었다. 박형사와의 대화가 내내 마음에 걸렸던 것. 그런 사이 아니라는 답변에도 끝까지 의심을 끈을 놓지 않았고, 좋아하는 사람 따로 있다는 말을 듣고서야 안심했는데, 그러면서도 "누구예요? 잘 생겼어요? 사진 있어요? 동영상은요?"라며 강다정의 연애사에 과한 관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박예니는 귀여운 오지라퍼 허유경을 통해 '너는 나의 봄'의 ‘물음표 요정’으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한국어와 영어를 오가며 속사포 질문을 날리는 장면은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고, 이러한 과정에서 보여준 박예니의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은 감탄을 유발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