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SNS 다시 재개.. "굳이 그만둘 이유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 번째 극단적 선택 시도를 해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던 AOA 출신 권민아가 SNS를 재개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지난 7월 권민아는 남자친구의 양다리 논란이 불거지자 그와 결별했다며 SNS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AOA로 데뷔해 2019년 그룹을 탈퇴 후 배우로 활동해왔다.
이후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으며, 지민은 그룹을 탈퇴하며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극단적 선택 시도를 해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던 AOA 출신 권민아가 SNS를 재개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지난 7월 권민아는 남자친구의 양다리 논란이 불거지자 그와 결별했다며 SNS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SNS 중단 선언을 번복하고 다시금 SNS 활동에 나섰다.
이후 같은 달 29일에는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과다출혈 상태로 발견된 그는 응급 봉합 수술을 받았다. 이후 권민아는 한동안 SNS 계정을 중단 했으나 최근 SNS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이에 한 네티즌이 "인스타그램 안 한다면서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에 권민아는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단 걸 주변 사람으로 인해 많은 걸 깨닫게 됐다"라고 답했다. 그간 SNS를 통해 수차례 폭로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는 사진 등을 공개해온 그였기에 네티즌은 우려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AOA로 데뷔해 2019년 그룹을 탈퇴 후 배우로 활동해왔다. 이후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으며, 지민은 그룹을 탈퇴하며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권민아는 이후에도 SNS를 통해 지속해서 폭로를 이어가며 파장을 일으켰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성규, 8주 만에 16kg 감량 "복부 40→35인치로 줄어"
- 황정민 ‘유퀴즈’ 출연 확정… 유재석 만난다
- [Y이슈] 부상 선수에 "찬물을 끼얹네요"...MBC '네버엔딩' 중계 논란 (종합)
- [Y피플] 안정환·허재·서장훈, '선출' 예능인이 성공하는 진짜 이유
- 브레이브걸스, 23일 새 앨범 발매 확정...After ‘We Ride' (공식)
- "승강기 전단지 뗐다가"…'검찰 송치'된 여중생의 결말
- 사격 김예지, 돌연 선수 생활 접는 '진짜 이유' 밝혀졌다
- 지디도 탄 '사이버 트럭' 사고로 산산조각..."탑승자 전원 생존"
- [단독] 69억 상속 노렸나?...판결문으로 본 '냉동고 시신' 사건 전말
- "소녀상 중요성 몰랐다" 美 유튜버 소말리 고개 숙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