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 틀린그림 찾고 지식얻고 선물받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철도과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잠시 중단 중인 철도과학문화 프로그램을 철도연 틀린 그림 찾기 등으로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틀린 그림 찾기는 재밌는 철도과학기술의 원리와 철도연이 연구개발 중인 내용으로 구성, 철도과학기술에 대한 지식까지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구본혁 기자]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철도과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잠시 중단 중인 철도과학문화 프로그램을 철도연 틀린 그림 찾기 등으로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틀린 그림 찾기는 재밌는 철도과학기술의 원리와 철도연이 연구개발 중인 내용으로 구성, 철도과학기술에 대한 지식까지 얻을 수 있다. 정답자는 16일 월요일 철도연 블로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철도연은 길어지고 있는 코로나19 확산과 함께 뉴노멀 시대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에서 만나는 철도과학 등 ‘비대면 일상화에 맞는 철도과학 대중화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석윤 철도연 원장은 “철도과학 이벤트와 함께 어렵게만 느꼈던 철도기술을 즐기고, 철도과학기술의 필요성에 대해 흥미와 관심을 넓혀 우리 주변에 숨겨진 철도과학 원리에 대해서도 알아보길 바란다”며 “학생들이 미래 철도과학기술을 탐구하고 이해하는 기회를 넓힐 수 있는 철도과학기술 콘텐츠 개발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nbgk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남친과 동반 귀국…팔짱 끼며 다정함 과시
- 아침 공복엔 커피와 이것 참으세요 [식탐]
- ‘노메달 껌’ 강백호, 결국 SNS 댓글 막았다
- 3살딸 방치돼 숨졌는데…남친 만나고 온 엄마, 시신보고 도망
- “무리한 홀로서기”…‘청년 고독사’에 공감하는 20대 [죽음보다 무서운 외로움]
- “고교생들이 30대 가장 계획살인…경찰이 귀가조치” 분노의 청원
- 김연경, 경기 내내 착용한 ‘308만원 목걸이’, 알고보니 팬들 선물 '훈훈'
- “네이버도 반했다” 여심 저격 ‘동대문 오뚝이’ 성공 비결은
- 마마무 솔라, 건물주 됐다…신촌에 45억 빌딩 매입
- “할아버지가 커피 받아갔는데…” 난감한 어르신 배달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