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류성재와 귀국 비하인드 공개 "남친은 엄청 샤이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와 함께 미국에서 귀국한 가운데, SNS를 통해 또 한번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예슬의 10살 연하 연인 류성재도 함께였다.
검은색 후드 티셔츠와 모자를 착용한 류성재는 한예슬과 다정한 모습으로 귀국했다.
또 한예슬은 류성재와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는 사진과 함께 "하니야 빨리 같이 하트해♥"라는 문구를 남기며 애정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와 함께 미국에서 귀국한 가운데, SNS를 통해 또 한번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한예슬은 8월 9일 오후 미국에서의 개인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내추럴하게 머리를 묶은 한예슬은 흰 티셔츠에 빨간색 바지, 빨간색 가방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한예슬의 10살 연하 연인 류성재도 함께였다. 검은색 후드 티셔츠와 모자를 착용한 류성재는 한예슬과 다정한 모습으로 귀국했다. 커플링을 착용한 두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 팔짱을 끼고, 손가락 하트를 날리는 등 달달한 모습을 자랑했다. 공개 커플의 당당한 모습이 빛났다.
한예슬은 10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기사 사진을 공유하며 귀국 소감을 밝혔다. "건강히 잘 다녀왔습니다"라고 밝힌 한예슬은 카메라 세례를 쑥스러워 하는 류성재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남친은 엄청 SHY(샤이)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또 한예슬은 류성재와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는 사진과 함께 "하니야 빨리 같이 하트해♥"라는 문구를 남기며 애정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한예슬은 "너무 많은 기자님들이 나와 계셔서 놀랐지 모예요"라는 글과 함께 이모지를 덧붙였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7월 예정돼 있던 개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귀국한 한예슬은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
- “벗는 게 습관” vs “이상한 소문” 아내 세미누드 보디프로필 두고 대립(애로부부)
- 전소미, 한 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최유정 "CG 아니라니"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75㎏→52㎏’ 김빈우,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감탄 나오는 몸매
- ‘172㎝·52㎏’ 최여진, 그림같은 수영복 자태…서핑보드는 거들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