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서현·나인우 '징크스의 연인' 캐스팅 확정..촬영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현과 나인우가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캐스팅,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장윤미 극본, 윤상호 연출)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서현과 나인우가 출연을 확정한 '징크스의 연인'은 본격 촬영에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서현과 나인우가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 캐스팅,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장윤미 극본, 윤상호 연출)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징크스의 연인'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한다. 가난하고 재수 옴 붙은 남자가 재벌가에서 숨겨둔 행운의 여신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다고.
서현은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슬비로 분한다. 비밀의 방에 갇힌 채 자라온 슬비는 7년 전, 호기심 방을 탈출해 공수광(나인우 분)을 만나 꿈같은 하루를 보낸 후 세상을 향한 꿈을 품게 된다. 서현은 각박한 세상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능력을 펼치는 동화 속의 주인공 같은 맑고 순수한 슬비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나인우는 서동 시장의 생선 장수이자 특별한 징크스를 지닌 공수광 역으로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공수광은 7년 전, 슬비(서현 분)를 만난 이후부터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또한 슬비와 재회 후 잊고 있었던 능력들이 되살아나기 시작하는 캐릭터로, 나인우가 공수광을 어떻게 그려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앞서 서현은 '시간', '사생활'에 출연, 장르를 불문하는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해온 바 있다. 또한 나인우는 '달이 뜨는 강', '철인왕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왔다. 이에 '징크스의 연인'을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갈 두 사람의 활약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징크스의 연인'은 '달이 뜨는 강'을 연출한 윤상호 감독과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럭키', '마돈나', '마담 뺑덕' 등을 집필한 장윤미 작가가 극본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서현과 나인우의 만남, 그리고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케미스트리에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서현과 나인우가 출연을 확정한 '징크스의 연인'은 본격 촬영에 들어갔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