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서머퀸' 효린·다솜 10일 출격..'둘 중에 골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머퀸 걸그룹' 씨스타 출신 효린과 다솜이 듀엣곡을 선보인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효린과 다솜이 함께 부른 신곡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가 발매된다.
'둘 중에 골라'는 효린과 다솜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신나는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VIVO 측은 "효린과 다솜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음원 수익을 기부하는 좋은 취지에 공감해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효린과 다솜이 함께 부른 신곡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가 발매된다.
‘둘 중에 골라’는 효린과 다솜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신나는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효린과 다솜은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해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에너지를 곡에 불어넣었다.
음원에 앞서 공개된 재킷 사진에는 노을이 붉게 물든 바다 위 요트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둘 중에 골라’는 컨텐츠랩 VIVO가 진행하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를 통해 만들어졌다.
VIVO 측은 “효린과 다솜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음원 수익을 기부하는 좋은 취지에 공감해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씨스타로 활동하며 다수의 서머송을 히트시킨 바 있는 효린과 다솜이 오랜만에 다시 뭉쳐 선보이는 듀엣곡으로 존재감을 보여줄지 흥미를 돋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트24 주식 도시락, 한주에 45만원짜리 '네이버' 당첨 확률은?
- [줌인]빌보드 휘젓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빅히트' 이끈 주역 4인방은
- 누구말이 진짜?…"상사가 아내 강간"이라며 카톡엔 "자갸 알라븅"
- '윤석열 부인 동거설' 전직 검사母 치매 공방..."당황스럽다"
- 413일만에 남북연락선 복원…北 태도 돌변, 무슨일 있었나
- '안창림 동메달 색 발언' MBC "선수 격려한 것"
- "성폭력 여부 따져야"…박원순 유족, 사자명예훼손 소송 추진
- "남자 대표해 사과"…'실연박물관' 성시경, 90도 폴더 사과한 이유
- “작은 눈으로 공 보이나”…정영식 선수 비하한 그리스 해설자 퇴출
- '연참3' 혼자 살겠다고 여친 밀어버린 남친…MC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