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빵집 사장님 변신한 근황 "빵 만드는 일 빼고는 다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보석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빵집 사장님으로 변신한 근황을 전한다.
오는 11일 오후 10시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정보석, 이지훈, 김호영, 이은지가 출연하는 '친구의 친구도 친구 됐네' 특집이 꾸며진다.
최근 녹화에서 6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정보석은 만 60세의 나이에 '빵집 사장님'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정보석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빵집 사장님으로 변신한 근황을 전한다.
오는 11일 오후 10시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정보석, 이지훈, 김호영, 이은지가 출연하는 '친구의 친구도 친구 됐네' 특집이 꾸며진다.
정보석은 '지붕 뚫고 하이킥'의 쥬얼리 정, '자이언트' 조필연, '오! 삼광빌라' 우정후 등 장르(분야)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배우다. 최근 빵집 오픈 소식과 함께 활발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통을 시작하며 '꽃중년 인싸'에 등극했다.
최근 녹화에서 6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정보석은 만 60세의 나이에 '빵집 사장님'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최근 빵에 살고 빵에 죽는 삶을 살고 있다는 정보석은 정작 베이킹과는 낯을 가리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빵 만드는 일 빼고 다 한다"라고 허드렛일 전문 사장님의 눈코 뜰 새 없는 하루 루틴을 들려줬다.
정보석은 인생의 은인이 되어준 팬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공개한다. 얼굴 한 번 본 적 없는 사이지만, 인사 한 번에 오랜 팬을 알아봤다는 것. 훈훈한 미담과 함께 "찐 팬이 다녀간 후에 빵집이 대박 났다"라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시선을 강탈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남양주 인싸'로 등극한 이지훈은 대선배 정보석 못지않은 친화력을 자랑했다. 신인 시절부터 남달랐던 '인싸력'으로 드라마 오디션(선발심사)에 도전,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아이유와 함께 드라마 동반 출연까지 성공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