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춤'X있지 채령, 역대급 '멋쁨'
[스포츠경향]
있지(ITZY) 채령이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8월 주인공으로 선정된 가운데,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9일 ‘스튜디오 춤’의 디지털 채널에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의 ‘8월의 아티스트’ 있지 채령 편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스포트라이트 영상엔 매 순간 열정을 불태우는 채령의 연습 장면과 비하인드 스토리, 인터뷰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스튜디오 춤’은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시작으로 14일 퍼포먼스 영상과 21일 다큐멘터리까지, 총 세 콘텐츠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특히 있지 채령은 오는 14일 Camila Cabello의 ‘크라이 포 미(Cry for Me)’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 스트리트 재즈와 걸스 힙합이 합쳐진 장르로, 댄서 크루와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일 전망이다. 또한 곡에 담긴 슬픔과 분노의 감정을 채령만의 섬세한 춤 선으로 표현했다고 전해져 비상한 기대를 모은다.
지난 3월 공개된 ‘스튜디오 춤’과 있지 예지의 합작품 ‘River(리버)’ 퍼포먼스 영상의 조회 수가 2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만큼, 채령 편에 대한 관심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댄스에 특화된 아이돌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콘텐츠다. K-POP을 대표하는 댄서들의 퍼포먼스는 물론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2의 ‘스튜디오 춤’은 춤에 특화된 아티스트들과 댄스 크루가 함께 만드는 K-POP 댄스 전문 채널이다. 8월 현재 구독자 수 307만 명, 누적 조회 수 11억 뷰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