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파이기 "마블 캐릭터 재등장, MCU 묘미"..'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마블의 강력한 NEW 슈퍼 히어로 샹치의 이야기를 그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마블 페이즈 4의 확장된 세계관을 암시하는 단서들을 영화 속에 숨겨 놓은 것으로 전해져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다.
오는 9월 개봉하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마블의 강력한 NEW 슈퍼 히어로 샹치의 이야기를 그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마블 페이즈 4의 확장된 세계관을 암시하는 단서들을 영화 속에 숨겨 놓은 것으로 전해져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감독 데스틴 다니엘 크리튼,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서 마블 세계관을 뒤흔들 강력한 힘의 원천인 텐 링즈가 2008년 시작된 '아이언맨' 시리즈부터 '앤트맨'까지 마블 히어로 영화 곳곳에 등장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6월 공개된 영화의 메인 예고편 속엔 약 10년 간 종적을 감췄던 '헐크'의 어보미네이션을 비롯해 '닥터 스트레인지'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남다른 활약을 선보인 웡으로 추정되는 캐릭터가 깜짝 등장해 SNS를 뜨겁게 달궜다. 일명 “형이 거기서 왜 나와?”라는 타이틀과 함께 각종 온라인 채널에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속 마블 세계관의 특별한 연결고리들이 더 숨겨져 있을 거란 기대감이 들끓었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로튼 토마토와 인터뷰를 통해 “마블 캐릭터들을 다시 등장시키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다. 이것이 바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가지고 있는 묘미”라고 전하며 더욱 다양한 카메오들이 등장할 것이라 예고했다.
그간 마블은 매 작품마다 다음 개봉할 작품들의 주요 단서를 숨겨 놓으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이스터에그를 찾게끔 하고, 이는 단순히 한 작품의 영화를 즐기는 것 이상의 재미를 선사해왔다. 때문에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도약점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절대 놓쳐선 안될 주요 작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금껏 베일에 가려져 있던 마블 최대의 미스터리 텐 링즈의 실체를 밝힘과 동시에 차기 마블 라인업의 특별한 단서를 포착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9월 개봉하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강력한 전설 '텐 링즈'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해 온 아버지 웬우와 암살자의 길을 거부하고 자신의 진정한 힘을 깨달은 초인적 히어로 샹치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그린 슈퍼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루는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익스트림 액션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슈퍼 히어로 액션 어드벤처의 새로운 장을 쓰며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마블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 기대감을 모으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9월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