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박예니, 서현진에 속사포 질문..물음표 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예니가 '너는 나의 봄'의 '물음표 요정'으로 활약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는 강다정(서현진 분)을 향해 지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허유경(박예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렇듯 박예니는 귀여운 오지라퍼 허유경을 통해 '너는 나의 봄'의 '물음표 요정'으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매회 생생한 열연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박예니 표 허유경'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방송되는 '너는 나의 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는 강다정(서현진 분)을 향해 지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허유경(박예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유경은 호텔로 찾아온 박형사(윤지온 분)가 사진 한 장을 내밀며 체이스(윤박 분)에 대해 질문하자 한순간 긴장했다. 남아 있는 기록을 확인할 수 있냐는 질문에 이유를 되물었고, 살인사건을 수사 중이라는 대답이 돌아오자 당황, 잠시 강다정을 떠올리더니 영어로 수많은 질문을 와르르 쏟아내 박형사의 혼을 쏙 빼놨다.
이어 허유경은 퇴근을 준비하던 중 강다정에게 조심스럽고도 진지하게 체이스와의 관계를 물었다. 박형사와의 대화가 내내 마음에 걸렸던 것. 그런 사이 아니라는 답변에도 끝까지 의심을 끈을 놓지 않았고, 좋아하는 사람 따로 있다는 말을 듣고서야 안심했는데, 그러면서도 “누구예요? 잘 생겼어요? 사진 있어요? 동영상은요?”라며 강다정의 연애사에 과한 관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박예니는 귀여운 오지라퍼 허유경을 통해 ‘너는 나의 봄’의 ‘물음표 요정’으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한국어와 영어를 오가며 속사포 질문을 날리는 장면은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고, 이러한 과정에서 보여준 박예니의 캐릭터 소화력은 감탄을 유발했다.
또한 상사인 서현진과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자매처럼 허물없이 어울리며 남다른 ‘女女케미’를 발산, 환상의 티키타카로 극의 재미 역시 더하고 있는바. 매회 생생한 열연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박예니 표 허유경’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 방송되는 ‘너는 나의 봄’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tvN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23일 새 앨범 발매 확정 "'운전만 해' 뒷이야기"[공식]
- 키움 송우현, 음주운전 적발 자진신고…경찰조사 중
- 마마무 솔라, 신촌 45억 꼬마빌딩 건물주 됐다
- '미우새' 이광수가 전한 근황 "내달 교통사고 때 박은 철심 빼고 재활한다"
- '1호가' 임미숙♥김학래X박준형♥김지혜 회원 친목 도모…힐링 명장면 탄생
- 배우 이민영, '결사곡'으로 다시 꽃피우다[SS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