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CL, 첫 솔로 정규앨범 'ALPHA'..강렬한 카리스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L이 카리스마 가득한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올여름 컴백을 예고했던 CL은 10일 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티저 영상과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티저 영상과 함께 새롭게 바뀐 프로필 사진에는 CL의 얼굴을 가린 엇갈린 손바닥 위로 'ALPHA'라고 쓰인 불빛을 비추고 있어, 조만간 오랜 시간 공들여 온 'ALPHA' 프로젝트 곧 가동할 것임을 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컴백을 예고했던 CL은 10일 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티저 영상과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이번 티저 영상은 사이렌 소리와 함께 붉은 마그마가 폭발하는 화산을 배경으로 검은 실루엣의 CL의 모습이 클로즈업된다. 이어 첫 솔로 정규앨범 ‘ALPHA’와 ‘CL’의 로고가 등장하고, ‘COMING SOON’이라는 문구로 마무리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L은 티저 영상 속에서 특별한 움직임이 없음에도 절정의 카리스마로 흡입력을 더하고 있다.
티저 영상과 함께 새롭게 바뀐 프로필 사진에는 CL의 얼굴을 가린 엇갈린 손바닥 위로 ‘ALPHA’라고 쓰인 불빛을 비추고 있어, 조만간 오랜 시간 공들여 온 ‘ALPHA’ 프로젝트 곧 가동할 것임을 전하고 있다.
지난해 ‘+HWA+’와 ‘+5STAR+’로 다시 한번 CL이라는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각인 시키며 새로운 출발에 나선 CL은 올해는 다양한 캠페인과 JTBC ‘슈퍼밴드2’ 프로듀서 활약 등 여러 채널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해오고 있다.
사진 | 베리체리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23일 새 앨범 발매 확정 "'운전만 해' 뒷이야기"[공식]
- 키움 송우현, 음주운전 적발 자진신고…경찰조사 중
- 마마무 솔라, 신촌 45억 꼬마빌딩 건물주 됐다
- '미우새' 이광수가 전한 근황 "내달 교통사고 때 박은 철심 빼고 재활한다"
- '1호가' 임미숙♥김학래X박준형♥김지혜 회원 친목 도모…힐링 명장면 탄생
- 배우 이민영, '결사곡'으로 다시 꽃피우다[SS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