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日 '네한' 인기 男아이돌 19주 연속 1위..'원톱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 주요 인기 랭킹 1위 독주를 이어가며 원톱 인기를 과시했다.
뷔는 지난 8월 2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된 일본 인기 랭킹 사이트 '네한(音韓)'의 'KPOP 남성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만 8650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 주요 인기 랭킹 1위 독주를 이어가며 원톱 인기를 과시했다.
뷔는 지난 8월 2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된 일본 인기 랭킹 사이트 '네한(音韓)'의 'KPOP 남성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만 8650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이로써 뷔는 19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적수 없는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같은 주간 뷔는 일본의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美韓)의 '20대 한국 배우' 랭킹에서도 1만 4695표를 획득하며 14주 연속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실시간 트렌드를 반영하는 투표 사이트 '랭킹'(Ranking.net)에서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랐으며 '가장 잘생긴 한국 아이돌',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멤버', '가장 잘생긴 방탄소년단 멤버' 1위 등 각종 인기 순위 1위를 휩쓸며 놀라움을 안겼다.
뿐만아니라 뷔는 일본 현지인들에게 가장 관심 있는 뉴스, 영상, 이슈, 커뮤니티, 유명인 등 분야별로 실시간 가장 핫한 이슈만을 모아서 순위에 반영하고 있는 트위플의 7월 '유명인 랭킹'(Celebrity Rank) 결산에서 3위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있음을 입증했다.
이는 현지 아티스트인 1위의 SixTONES, 2위의 Sexy Zone에 이어 개인 아티스트로는 가장 높은 순위로, 일본에서 뷔의 압도적인 인기를 짐작케 한다.
일본의 유명 인기 랭킹 퍼펙트 올킬 장기집권은 물론 각종 인기 순위 1위를 휩쓸고 있는 뷔의 흔들림 없는 원톱 인기 질주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커밍아웃' 와썹 출신 지애, 파격 근황 공개..흡연 셀카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커밍아웃' 와썹 출신 지애, 파격 근황 공개..흡연 셀카-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잠적 7일만 레스토랑 복귀.."현재 상주 중" - 스타뉴스
- 김남길, '참교육' 주인공 될까..원작 각색이 관건 - 스타뉴스
- '정규 4집' 컴백 예고..송가인, 169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