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스트레이키즈 현진X창빈, 거침없는 청춘 에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 개인 티저 포토에서 거침없는 청춘 에너지를 뿜어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월 23일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2집 'NOEASY'(노이지) 발매를 앞두고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멤버 창빈과 현진의 새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월 23일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2집 ‘NOEASY’(노이지) 발매를 앞두고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멤버 창빈과 현진의 새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개별 티저 이미지는 앞서 공개한 신비로운 분위기와는 또 다른 콘셉트라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사진 속 두 멤버는 흑과 백의 강렬한 조화로 눈길을 끌었다. 창빈은 다크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비장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뽐냈고, 현진은 트레이드 마크인 장발에 독특한 헤어 액세서리를 더했고 스포티한 화이트 톤 의상을 선보였다.
이들은 2020년 9월 발매한 정규 1집의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 이후 약 11개월 만에 새 앨범 ‘NOEASY’로 ‘마라맛 장르’의 매력과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역량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보는 2021년에 발표하는 첫 앨범이자 ‘킹덤’ 우승 이후 본격 행보로 그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2집 ‘NOEASY’는 23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23일 새 앨범 발매 확정 "'운전만 해' 뒷이야기"[공식]
- 키움 송우현, 음주운전 적발 자진신고…경찰조사 중
- 마마무 솔라, 신촌 45억 꼬마빌딩 건물주 됐다
- '미우새' 이광수가 전한 근황 "내달 교통사고 때 박은 철심 빼고 재활한다"
- '1호가' 임미숙♥김학래X박준형♥김지혜 회원 친목 도모…힐링 명장면 탄생
- 배우 이민영, '결사곡'으로 다시 꽃피우다[SS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