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아야네, 14살 연상 ♥이지훈 정력 챙기기→김소연 "남친과 5년째 동거 중"('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훈의 감동 프로포즈에 아야네가 뜨거운 눈물을 쏟았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패션계 대모 김소연 대표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이지훈·아야네의 프로프즈 현장이 공개됐다.
특히 아야네는 엽산을 챙기면서 "중요한 영양제다. 정자의 질을 올려준다고 하더라"고 하자 이지훈은 "걱정하지 말아라. 내 정자는 굉장하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이지훈의 감동 프로포즈에 아야네가 뜨거운 눈물을 쏟았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패션계 대모 김소연 대표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이지훈·아야네의 프로프즈 현장이 공개됐다.
이지훈과 아야네의 에피소드는 이지훈의 영양제를 챙기는 아야네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아야네는 14살 연상인 이지훈을 향해 "오빠 오래 살아야 해"라며 무려 21개 종류의 영양제를 챙겨줬다. 특히 아야네는 엽산을 챙기면서 "중요한 영양제다. 정자의 질을 올려준다고 하더라"고 하자 이지훈은 "걱정하지 말아라. 내 정자는 굉장하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아야네를 도운 후 이지훈은 녹음실로 향했다. 시댁 식구들에게 완성된 갈비찜 배달을 마친 아야네도 이지훈이 있는 녹음실을 방문했다. 이지훈은 아야네를 위해 히트곡인 '인형'을 열창했다. 한창 몰입해 노래를 하던 중 갑자기 음향 사고가 났다. 이에 아야네는 깜짝 놀랐지만, 곧이어 아야네의 앞에 있는 모니터에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들이 등장했다. 이 모든 게 아야네를 위한 이지훈의 깜짝 프로포즈였던 것. 이지훈은 아야네를 위해 '두 사람'을 열창하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이날 출연한 패션계 대모 김소연 대표는 독일인 남자친구과 9년 째 열애 중이며, 5년 째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남자친구와 연애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길어진 솔로 생활에 직원들이 내 히스테리를 못 참았나보다. 남자친구가 아티스트다. 모델 캐스팅 차 만났다. 이후 직원들이 연애조작단을 꾸렸고 덕분에 연애를 하게 됐다"고 사연을 털어놨다.
결혼을 하지 않고 5년째 동거를 하고 있는 생활에 만족하고 있다는 김 대표는 "일단은 내가 한번 해봤다. 갔다왔기 때문에 너무 잘 안다. 내 나이가 50살인데 친구들이 결혼한 지 오래됐다. 동창회에서 피 튀기는 사연들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거이기에 언제든지 헤어질 수 있다는 생각에 더욱 조심하게 된다는 김 대표. 그는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고 말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