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술 잘 마시는 부부, 아이 빨리 생겨"('우도주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우도주막'에서는 김희선, 탁재훈, 유태오, 문세윤, 카이가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는 가운데 SG워너비 이석훈이 두 번째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선은 아내들을 데리고 우도 드라이브 겸 땅콩 아이스크림 맛집 탐방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우도주막'에서는 김희선, 탁재훈, 유태오, 문세윤, 카이가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는 가운데 SG워너비 이석훈이 두 번째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선은 아내들을 데리고 우도 드라이브 겸 땅콩 아이스크림 맛집 탐방에 나섰다. 김희선은 "저는 결혼한 지 15년 차가 됐다"며 "결혼하고 남편이 조금 달라졌다 하는 분 있나"라고 물었다. 그러나 정적이 흘렀고, 김희선은 “아직 신혼이구나”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7년 연애 후 결혼했다는 손님의 말에 김희선은 "저는 연애 기간이 짧아서 길게 만나는 분들 마음을 잘 모르겠다. 30살에 결혼해서 31살에 아이를 낳았다“면서 ”부부가 술을 잘 마시면 이상하게 아이가 빨리 생긴다“라고 과감한 입담을 드러냈다.
한편 김희선은 2007년 사업과 박주영 씨와 결혼에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줍는 할머니로 살아…귀한 시간"
- 하정우, 프로포폴 투약 혐의 오늘 첫 재판...변호인만 10명
- "전현무 10년 출연료만 399억...♥이혜성에 개인카드 선물"(‘연예뒤통령이진호’)
- “서머퀸 귀환”...효린X다솜, 오늘(10일) ‘둘 중에 골라’ 발매
-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 홀로서기 나선다...24일 솔로 출격
- [문화소식] 문체부, 13∼14일 `문화예술교육 축제` 기념행사
- 제주 한라산 탐방 가을·겨울 집중…여행 키워드는 해장국·라면
- [부고] 정진철(전 부평문화원장)씨 별세
- ‘페이스미’ 이민기 한지현, 본업 천재들의 공조 - 스타투데이
-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열정 만렙’ 주류회사 영업왕 완벽 변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