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인 "'라켓소년단'=힐링, 애청자 유아인도 울었다고" [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세윤은 극 중 해남서중 배드민턴부 윤해강 역의 탕준상(18)과 러브라인을 이루며 풋풋한 '중딩' 로맨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해남제일여중 배드민턴부 라영자 코치로 분한 배우 오나라(47)는 실제 코치처럼 촬영 현장에서도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세윤은 극 중 해남서중 배드민턴부 윤해강 역의 탕준상(18)과 러브라인을 이루며 풋풋한 '중딩' 로맨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감자를 소쿠리에 담아 푸르른 청보리밭을 나란히 걷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간질간질한 설렘을 유발했다. 이재인은 "멜로가 있는 걸 처음 해봐서 긴장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난 게 없었다"며 "오히려 내가 멜로에 재능이 있다는 걸 알게 됐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현장에서 제가 멜로 눈빛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근거 없는 자신감이 생겨서 멜로에 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첫 멜로 연기를 다행히 순수한 첫사랑 얘기로 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탕준상 배우님도 잘 챙겨줘서 마음 편하게 연기했던 것 같아요. 감자 심부름을 하는 신에선 점점 감자가 세윤이 쪽에서 해강이 쪽으로 옮겨지는 장면이 있는데, 탕준상 배우님이 '세윤이가 체력도 좋고 운동도 잘하는 캐릭터인데 왜 내가 드냐'고 징징대더라고요. 하하"
이재인은 탕준상과 멜로 호흡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그는 "내가 한살 동생이라 (탕준상 배우님이) 오빠로서 많이 챙겨주려고 했다"며 "서로 연기에 대한 얘기도 많이 나눴다. 나에게 연기도 많이 가르쳐주고 조언도 많이 해줬다"고 전했다.
특히 유아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켓소년단' 애청자임을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재인은 "(유아인 선배가) '라켓소년단'을 보기 시작했다고 해서 뭔가 긴장이 많이 됐다"며 "'이번 화 재밌었다'고 말해주실 때면 감사하기도 했다. '울었다'고 얘기해주실 때도 있었다. 다들 현장에서 드라마 많이 봐주셨다고 하셔서 감사했다"고 전했다.
'라켓소년단'은 도쿄올림픽에 관심이 집중되는 와중에도 5%대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을 유지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권 팬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세계적인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재인은 "따뜻한 힐링 드라마로 진지하고 감명 깊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아 뿌듯했다"고 말했다.
"시청자 분들이 봐주셔서 이 드라마가 완성됐다고 생각해요. 저도 또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면서 힐링을 많이 받았어요. 저희가 찍으면서 느꼈던 많은 감정과 추억을 시청자분들도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예쁘게 마무리 되어서 너무 좋아요. 시청자 분들이 '라켓소년단'을 기억했을 때도 '좋았다'고 기억해줬으면 좋겠어요."
-끝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커밍아웃' 와썹 출신 지애, 파격 근황 공개..흡연 셀카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커밍아웃' 와썹 출신 지애, 파격 근황 공개..흡연 셀카-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곽준빈, 이나은 논란 후 복귀..살 쪽 빠져 날렵한 턱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