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젠지, 배틀그라운드 PWS페이즈2 3주차 승리

박찬형 2021. 8. 10. 0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9일 'PUBG: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페이즈 2의 3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공개했다.

한국의 Gen.G(젠지)가 2치킨 55킬을 기록하며 PWS 페이즈 2의 3주 차 위클리 파이널의 승리팀이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9일 ‘PUBG: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e스포츠 대회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페이즈 2의 3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공개했다.

한국의 Gen.G(젠지)가 2치킨 55킬을 기록하며 PWS 페이즈 2의 3주 차 위클리 파이널의 승리팀이 됐다. Gen.G는 MaD Clan(매드 클랜)과 동일한 2치킨을 기록했으나 킬 수에서 앞서며 3주 차 승리 상금 2000만 원을 차지했다.

MaD Clan은 최종 매치에서 Afreeca Freecs(아프리카 프릭스)에 치킨을 내주며, 2치킨 43킬로 2위를 기록했다. 일본의 Enter Force.36는 2주 차에 7위를 기록한 데 이어, 3주 차에 1치킨 47킬로 3위에 올라서며 강세를 보인다.

이 외에도 한국의 DWG KIA(담원 기아), Veronica7(베로니카7), emTek StormX(이엠텍 스톰엑스), Afreeca Freecs, GRIFFIN(그리핀) 등 5개 팀이 치킨 1개씩을 획득하며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로써 현재 Gen.G가 4000만 원, GRIFFIN이 2300만 원, MaD Clan이 1000만 원, Afreeca Freecs, GHIBLI ESPORTS(기블리 이스포츠)가 각각 500만 원, Danawa e-sports(다나와 e스포츠)와 DWG KIA가 200만 원씩 누적 상금을 보유하고 있다.

오는 11, 12일 오후 7시에는 PWS 페이즈 2의 4주 차 위클리 서바이벌 경기가 열린다. 각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한 12개 팀이 와일드카드 상위 4개 팀과 함께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다. 14, 15일에 열리는 위클리 파이널은 하루 5매치씩, 양일간 치킨 획득 수 및 킬 수로 순위가 결정된다.

5주간 위클리 파이널 승리 팀들과 누적 치킨 상위 팀까지 총 16개 팀이 6주 차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여 최종 우승과 상금 5천만 원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