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살' 박소현 vs '24살 박소현'..과거 소환 "유물 발굴보다는 묻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소현의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측은 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답하라 1994. 청취자 분들이 보내주신 귀한 제보사진"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1994년 당시 박소현의 모습이 담겼다.
박소현은 이 사진에 대해 "유물 발굴보다는 묻어주세요"라고 반응했고, '러브게임' 측은 "이런 제보 환영합니다"라며 '배꼽잡는 과거 소환'이라는 태그를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박소현의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측은 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답하라 1994. 청취자 분들이 보내주신 귀한 제보사진”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1994년 당시 박소현의 모습이 담겼다. 지금으로부터 27년 전 박소현의 모습이 사진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박소현은 27년 전에도 여전히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이다. 미모 또한 당시에도 동안을 자랑하고 있지만, 27년이 흐른 2021년에는 더 아름다워진 모습이라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소현은 이 사진에 대해 “유물 발굴보다는 묻어주세요”라고 반응했고, ‘러브게임’ 측은 “이런 제보 환영합니다”라며 ‘배꼽잡는 과거 소환’이라는 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박소현은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C를 맡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