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첫방송 어땠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태현, 진영, 정수정이 주연을 맡은 '경찰수업'이 베일을 벗었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5.2%(이하 전국기준) 시청률을 기록했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선호는 자신을 자식으로 키워준 윤택일(오만석 분)이 교통사고를 당한 후 암이 발견됐음을 알게 됐다. 이에 형제처럼 지낸 친구이자 윤택일 아들 윤승범(최우성 분)과 함께 수술비 마련에 나섰다. 윤택일의 지인에게 돈을 빌리려 했으나 여의치 않은 상황이 됐다. 고민에 빠진 강선호는 마침 뉴스에 나온 불법 온라인 도박 사이트 단속과 관련한 소식을 듣게 됐다. 이에 해킹으로 불법 온라인 도박 자금을 빼돌리기로 결심했다.
강선호는 윤승범과 함께 불법 도박 자금을 가로챈 후 형사 유동만에게 잡히게 됐다. 유동만은 불법 도박단을 검거하기 위해 수사 중이었고, 연거푸 실패한 가운데 계좌 역추적으로 범인을 검거하려 했다. 그러나 결정적인 순간에 강선호의 해킹으로 실패의 쓴맛을 보게 됐고, 자신을 방해한 해커를 추적해 잡게 된 것.
강선호와 윤승범은 경찰서로 잡혀왔고, 유동만이 윤택일과 윤승범이 탄 차량을 들이받았던 사실을 알고 되레 큰소리를 쳤다. 윤승범은 앞서 교통사고를 언급하며 이번 일을 눈감아 달라고 했다. 또한 강선호는 경찰이 제때 범인을 잡지 못한 것을 언급하며 유동만과 맞섰다. 이런 가운데, 윤택일이 직접 경찰서에 와 무릎을 꿇고 선처를 구했다. 유동만은 윤택일의 행동에 강선호와 윤승범을 용서하기로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저지른 일이 앞으로 살아가는데 있어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했다.
이후 강선호는 경찰대학교 면접을 보러 가게 됐다. 서류 전형 이후 면접까지 보게 된 것. 면접관과 면접에서 강선호는 예상치 못한 위기에 봉착했다. 바로 면접관으로 유동만이 있었던 것. 유동만을 본 강선호는 크게 놀랐고, 앞서 그가 했던 "두 번 다시 내 눈에 띄지 마라. 우리가 또 만나게 되면, 진짜 엿 같은 게 뭔지 보여줄라니까"라는 말을 떠올렸다.
☞ "너희 기쁘라고 한 것 아냐"… 눈알까지 문신?
☞ "허리라인이 예술"… 달수빈, 치명적 모노키니
☞ 한예슬, 비치웨어 틈으로 드러난 '의료사고 흉터'
☞ 레깅스 입고 쩍벌 포즈… 이다희, 시선 강탈
☞ "먹지만 말고 내 사진도"… 한혜진, ♥기성용과 데이트
☞ "류승룡 선물 가방 뭐길래"… 갈소원 고백
☞ 남친과 해변가 데이트?… 한예슬 일상 공개
☞ 김정민, 5살 아들과 샤워하다 펑펑 울었던 사연
☞ "실물이 여신이네"… 러블리즈 미주, 섹시 청순美
☞ "스포츠카에 명품백"… 한혜진, 내가 제일 잘 나가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희 기쁘라고 한 것 아냐"… 눈알까지 문신한 타투女 - 머니S
- "허리라인이 예술"… 달수빈, 치명적 모노키니 - 머니S
- 한예슬, 비치 웨어 틈으로 드러난 '의료사고 흉터' - 머니S
- 이다희, 레깅스 입고 쩍벌 포즈...'시선 강탈' - 머니S
- 한혜진, ♥기성용과 점심 데이트 "먹지만 말고 내 사진도 좀…" - 머니S
- '7번방의 선물' 갈소원 "류승룡 선물 가방, 아직도 메고 다녀" - 머니S
- 한예슬, '여름 여신' 일상 공개… '10살 연하♥' 남친과 해변가 데이트? - 머니S
- 김정민, 5살 아들 샤워하다 펑펑 울었던 사연은 - 머니S
- 러블리즈 미주, 섹시 청순美..."실물이 여신이네" - 머니S
- '골 때리는 그녀들' 한혜진, 탑모델의 명품 눈빛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