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대표 "독일인 남친과 5년째 동거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연 에스팀 대표가 독일인 남자친구와 5년째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대표는 9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MC로 출연해 "독일인 남자친구와 연애한지 9년이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소연 대표는 남자친구에 대해 "외모는 이태리 영화배우 같다. 그런데 성격이 너무 예민한 공주님"이라며 "먹는 것도 일주일 내내 메뉴가 다 달라야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연 대표는 9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MC로 출연해 “독일인 남자친구와 연애한지 9년이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남자친구와 첫 만남에 대해 “길어진 솔로 생활에 직원들이 내 히스테리를 못참았던 것 같다”라며 “남자친구가 아티스트다. 모델 캐스팅을 위해 우리 회사에 온 날 클럽에 갔고, 그곳에서 첫 키스를 나눴다”라고 첫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김소연 대표는 남자친구에 대해 “외모는 이태리 영화배우 같다. 그런데 성격이 너무 예민한 공주님”이라며 “먹는 것도 일주일 내내 메뉴가 다 달라야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혹시 연애를 후회한 적 없냐는 질문에 김소연 대표는 “후회는 없다”라며 “좀 참으면 된다”라고 쿨한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은 생각이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트24 주식 도시락, 한주에 45만원짜리 '네이버' 당첨 확률은?
- [줌인]빌보드 휘젓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빅히트' 이끈 주역 4인방은
- 누구말이 진짜?…"상사가 아내 강간"이라며 카톡엔 "자갸 알라븅"
- '윤석열 부인 동거설' 전직 검사母 치매 공방..."당황스럽다"
- 413일만에 남북연락선 복원…北 태도 돌변, 무슨일 있었나
- '안창림 동메달 색 발언' MBC "선수 격려한 것"
- "성폭력 여부 따져야"…박원순 유족, 사자명예훼손 소송 추진
- "남자 대표해 사과"…'실연박물관' 성시경, 90도 폴더 사과한 이유
- “작은 눈으로 공 보이나”…정영식 선수 비하한 그리스 해설자 퇴출
- '연참3' 혼자 살겠다고 여친 밀어버린 남친…MC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