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진영, 차태현과 악연..경찰대 생활 위기 예고[★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수업'에서 진영과 차태현이 해커 대 형사로 만나면서 악연이 시작됐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연출 유관모, 제작 로고스 필름) 1회에서는 강선호(진영 분)와 유동만(차태현 분)이 만남이 그려졌다.
출중한 해킹 실력을 가진 강선호, 열혈 형사였지만 사고뭉치로 경찰서에서 정직을 당해 경찰대학교로 발령이 난 유동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찰수업'에서 진영과 차태현이 해커 대 형사로 만나면서 악연이 시작됐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연출 유관모, 제작 로고스 필름) 1회에서는 강선호(진영 분)와 유동만(차태현 분)이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강선호와 유동만은 악연으로 얽히게 됐다. 해커 대 형사로 만나게 된 것.
강선호는 자신을 자식으로 키워준 윤택일(오만석 분)이 교통사고를 당한 후 암이 발견됐음을 알게 됐다. 이에 형제처럼 지낸 친구이자 윤택일 아들 윤승범(최우성 분)과 함께 수술비 마련에 나섰다. 윤택일의 지인에게 돈을 빌리려 했으나 여의치 않은 상황이 됐다. 고민에 빠진 강선호는 마침 뉴스에 나온 불법 온라인 도박 사이트 단속과 관련한 소식을 듣게 됐다. 이에 해킹으로 불법 온라인 도박 자금을 빼돌리기로 결심했다.
강선호는 윤승범과 함께 불법 도박 자금을 가로챈 후 형사 유동만에게 잡히게 됐다. 유동만은 불법 도박단을 검거하기 위해 수사 중이었고, 연거푸 실패한 가운데 계좌 역추적으로 범인을 검거하려 했다. 그러나 결정적인 순간에 강선호의 해킹으로 실패의 쓴맛을 보게 됐고, 자신을 방해한 해커를 추적해 잡게 된 것.
강선호와 윤승범은 경찰서로 잡혀왔고, 유동만이 윤택일과 윤승범이 탄 차량을 들이받았던 사실을 알고 되레 큰소리를 쳤다. 윤승범은 앞서 교통사고를 언급하며 이번 일을 눈감아 달라고 했다. 또한 강선호는 경찰이 제때 범인을 잡지 못한 것을 언급하며 유동만과 맞섰다. 이런 가운데, 윤택일이 직접 경찰서에 와 무릎을 꿇고 선처를 구했다. 유동만은 윤택일의 행동에 강선호와 윤승범을 용서하기로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저지른 일이 앞으로 살아가는데 있어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했다.
이후 강선호는 경찰대학교 면접을 보러 가게 됐다. 서류 전형 이후 면접까지 보게 된 것. 면접관과 면접에서 강선호는 예상치 못한 위기에 봉착했다. 바로 면접관으로 유동만이 있었던 것. 유동만을 본 강선호는 크게 놀랐고, 앞서 그가 했던 "두 번 다시 내 눈에 띄지 마라. 우리가 또 만나게 되면, 진짜 엿 같은 게 뭔지 보여줄라니까"라는 말을 떠올렸다.
이어 유동만이 강선호를 향해 "내가 말했지. 앞으로 취업이든 꿈이든 인생이든. 족족이 빨간불만 켜져서 턱턱 멈춰서는 인생 살게 될 거라고"라며 "경찰대학? 넌 안돼, 임마. 나가. 못 들었냐? 너 탈락이라고"고 말하는 장면이 펼쳐졌다. 강선호가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은 큰 위기가 왔음을 예감케 했다.
강선호와 유동만의 악연. 그러나 두 사람의 인연은 랜선에서는 우호적이었다. 강선호가 유동만에게 온라인 계좌 역추적 프로그램을 전했을 정도로 두 사람의 관계는 나쁘지 않았다. 출중한 해킹 실력을 가진 강선호, 열혈 형사였지만 사고뭉치로 경찰서에서 정직을 당해 경찰대학교로 발령이 난 유동만. 두 사람이 과연 앞으로 어떤 케미스트리로 '경찰수업'의 보는 재미를 더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커밍아웃' 와썹 출신 지애, 파격 근황 공개..흡연 셀카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커밍아웃' 와썹 출신 지애, 파격 근황 공개..흡연 셀카-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곽준빈, 이나은 논란 후 복귀..살 쪽 빠져 날렵한 턱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