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쿠 손에는 첼시 유니폼이! 루카쿠 런던으로 향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멜루 루카쿠가 런던으로 향했다.
루카쿠도 첼시 이적에 동의했다.
루카쿠가 탄 차량 안에는 첼시 유니폼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루카쿠가 첼시로 온다면 2014년 이후 7년만의 복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로멜루 루카쿠가 런던으로 향했다.
스카이스포츠 등 영국 언론들은 9일 저녁(현지시각) 루카쿠의 런던행 소식을 전했다. 이 날 오후 루카쿠는 밀라노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했다. 인터밀란과 첼시의 이적 협상이 막바지라는 말이었다.
첼시는 스트라이커를 찾고 있었다. 얼링 홀란(도르트문트),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등을 영입하고자 했다. 모두 실패했다. 결국 타깃을 루카쿠로 잡았다. 처음에는 마르코스 알론소를 끼운 이적료 + 선수로 제안서를 전했다. 인터밀란이 거부했다. 결국 이적료로 선회했다. 첼시는 인터밀란에 975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안했다. 받아들여졌다.
루카쿠도 첼시 이적에 동의했다. 이에 메디컬테스트가 진행됐고 끝났다. 루카쿠가 이동하는 모습이 이탈리아 현지 카메라에도 잡혔다. 루카쿠가 탄 차량 안에는 첼시 유니폼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루카쿠가 첼시로 온다면 2014년 이후 7년만의 복귀다. 루카쿠는 2011년 안더레흐트를 떠나 첼시로 이적했다. 그러나 첼시에서는 10경기 출전에 그쳤다. 웨스트브로미치와 에버턴에서 임대 생활을 했다. 2014년 에버턴으로 완전 이적했다. 이후 맨유를 거쳐 2019년부터 인터밀란에서 뛰었다. 지난 시즌 인터밀란의 세리에A 우승을 이끌었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