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아이돌 수명 짧아 29살 은퇴 생각, 벌써 28살 10년차" (우도주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이가 은퇴에 대해 달라진 생각을 말했다.
8월 9일 방송된 tvN '우도주막'에서 엑소 카이는 과거와 달라진 은퇴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카이는 "저는 은퇴 스물아홉이라고 생각했다. 스무 살 때"라고 말했고, 이석훈은 "네 기준에서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고 동조하며 "그런데 네가 스물여덟 되어 보니까 서른여덟까지 똑같을 거 같지? 내가 서른여덟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이가 은퇴에 대해 달라진 생각을 말했다.
8월 9일 방송된 tvN ‘우도주막’에서 엑소 카이는 과거와 달라진 은퇴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이날 카이는 직원 저녁식사 시간에 “원래 아이돌도 수명 5년? 7년? 그런 이야기 많이 했는데 10년 못 간다 했는데 저희가 10년 차다”고 말했다. 탁재훈이 “벌써 10년 차야?”라며 놀랐고, 이석훈도 “벌써 10년 차야? 우와 진짜? 나랑 얼마 차이 안 난다. 나 13년밖에 안 됐다”고 깜짝 놀랐다.
카이는 “저는 은퇴 스물아홉이라고 생각했다. 스무 살 때”라고 말했고, 이석훈은 “네 기준에서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고 동조하며 “그런데 네가 스물여덟 되어 보니까 서른여덟까지 똑같을 거 같지? 내가 서른여덟이다”고 말했다. 카이는 “무슨 생각을 했던 거지?”라며 이석훈의 말대로 스무 살 때와는 생각이 달라졌다고 공감했다.
탁재훈은 “나는 이 나이에 내가 아직도 촬영하고 있는 게”라고 말했고, 문세윤은 “힘들 건데. 나이로 따지면 정말 힘들 건데. 충격적인 게 동엽이 형, 호동이 형보다 두 살이 많다”고 탁재훈의 나이를 꼬집었다.
이에 카이가 “형은 은퇴 언제 할 생각이셨냐”고 묻자 탁재훈은 “은퇴라는 건 없는데 자연스럽게 페이드아웃이지. 세월을 어떻게 누가 잡겠어. 다 각자의 인생이 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사진=tvN ‘우도주막’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
- "벗는 게 습관" vs "이상한 소문" 아내 세미누드 보디프로필 두고 대립(애로부부)
- 전소미, 한 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최유정 “CG 아니라니”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75㎏→52㎏’ 김빈우,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감탄 나오는 몸매
- ‘172㎝·52㎏’ 최여진, 그림같은 수영복 자태…서핑보드는 거들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