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23kg 감량' 하더니 혹독한 자기관리 "살 찌면 식단+유산소로 유지"

정안지 2021. 8. 10. 05: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빈우가 몸매 유지 비결을 전했다.

김빈우는 이날 육아를 잠시 남편에게 맡기고 밤 산책을 하며 유산소 운동을 했다.

그 결과 김빈우는 탄탄한 복근 등을 자랑하며 성공적으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 이후에도 몸매 유지를 위해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를 하고 있다.

김빈우는 "늘 말씀드렸듯이 평소 유지하고픈 몸무게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나면 식단도 신경쓰고 어떤 방법으로든 유산소를 해서 유지하려고 한다"며 몸매 유지 비결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빈우가 몸매 유지 비결을 전했다.

김빈우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산책길 따라 걷고 또 걷습니다"며 글을 게재했다.

김빈우는 이날 육아를 잠시 남편에게 맡기고 밤 산책을 하며 유산소 운동을 했다.

김빈우는 최근 프로필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 원하는 목표치 몸무게 달성에 성공했다. 그 결과 김빈우는 탄탄한 복근 등을 자랑하며 성공적으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 이후에도 몸매 유지를 위해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를 하고 있다.

김빈우는 "늘 말씀드렸듯이 평소 유지하고픈 몸무게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나면 식단도 신경쓰고 어떤 방법으로든 유산소를 해서 유지하려고 한다"며 몸매 유지 비결을 밝혔다.

그는 "노력 없이는 어떤 것도 얻어지는 게 없다는 것을 한살 한살 먹어가며 깨닫는다"면서 "다이어트로 인생을 배운다"고 덧붙였다.

앞서 둘째 출산 후 몸무게가 75kg까지 증가했다는 김빈우는 최근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52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15년 1살 연하의 사업가 전용진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