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23kg 감량' 하더니 혹독한 자기관리 "살 찌면 식단+유산소로 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빈우가 몸매 유지 비결을 전했다.
김빈우는 이날 육아를 잠시 남편에게 맡기고 밤 산책을 하며 유산소 운동을 했다.
그 결과 김빈우는 탄탄한 복근 등을 자랑하며 성공적으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 이후에도 몸매 유지를 위해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를 하고 있다.
김빈우는 "늘 말씀드렸듯이 평소 유지하고픈 몸무게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나면 식단도 신경쓰고 어떤 방법으로든 유산소를 해서 유지하려고 한다"며 몸매 유지 비결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빈우가 몸매 유지 비결을 전했다.
김빈우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산책길 따라 걷고 또 걷습니다"며 글을 게재했다.
김빈우는 이날 육아를 잠시 남편에게 맡기고 밤 산책을 하며 유산소 운동을 했다.
김빈우는 최근 프로필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전, 원하는 목표치 몸무게 달성에 성공했다. 그 결과 김빈우는 탄탄한 복근 등을 자랑하며 성공적으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 이후에도 몸매 유지를 위해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를 하고 있다.
김빈우는 "늘 말씀드렸듯이 평소 유지하고픈 몸무게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나면 식단도 신경쓰고 어떤 방법으로든 유산소를 해서 유지하려고 한다"며 몸매 유지 비결을 밝혔다.
그는 "노력 없이는 어떤 것도 얻어지는 게 없다는 것을 한살 한살 먹어가며 깨닫는다"면서 "다이어트로 인생을 배운다"고 덧붙였다.
앞서 둘째 출산 후 몸무게가 75kg까지 증가했다는 김빈우는 최근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52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15년 1살 연하의 사업가 전용진 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