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동상이몽2' 이지훈, ♥아야에 감동 프러포즈→전진, 쇼호스트 첫 도전
'동상이몽2' 전진이 쇼호스트에 도전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류이서 부부의 ‘제2의 직업’ 도전기(?)가 펼쳐졌다.
이날 독일인 남자친구와 9년과 연애중인 스페셜 MC 김소연은 "제가 혼자 외롭게 지낸지 오래되다보니까 직원들이 제 히스테리를 못 참았나보다"며 "하루를 지금 제 남치친구가 아티스트인데 모델이 필요해서 저의 회사를 방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직원들이 그 모습을 보고 이어야겠다고 생각한 것 같다며 식사 자리를 만들었다고. 그는 "모델 한명 썼는데 대표가 나가서 인사하는 게 이상하니까, 저희 직원들이 식당 앞에 앉아 있을테니 지나가라고 하더라. 그래서 골목에 숨어 있었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2차로 클럽에 갔다는 그는 "(어느순간) 저희 직원들이 없더라. 제가 술에 취해서 바에 올라갔다. 제가 넘어질 것 같으니까 남자친구가 저를 잡아줬는데 제가 돌아서서 키스해버렸다"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아야는 아침부터 영양제를 챙기며 건강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아야는 아침부터 영양제를 챙기며 건강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아야는 남편인 이지훈의 영양제도 챙겼고 "오빠는 오래 살아야 한다"고 걱정했다.
이지훈는 "아야가 어렸을 때부터 알람을 맞춰놓고 챙겨 먹는다. 먹고나니까 덜 피곤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많은 양의 알약을 한 번에 삼켜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이어 "나 옛날에는 누나가 약을 가져다 줘도 안 먹었다"며 고마움을 드러냈고, 이에 아야는 "오빠 약을 챙기는 게 내 삶의 하나다. 오빠를 오래 살 게 하려면 이 정도는 쉽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야는 18인분 갈비찜을 만들기 시작했고, 이지훈은 아야를 도와 재료를 손질하며 일을 도왔다. 이지훈은 "(아내가) 요리를 전문적으로 배우진 않았고 독학했다"고 밝혔다. 아야는 요리를 하며 재료로 사용한 파인애플의 심지를 이지훈한테 건내며 달달한(?) 애정표현을 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그는 어린 아이들의 갈비는 조금 달게, 따로 조리하며 섬세한 모습을 드러냈고, 직접 일일이 돌아다니며 배달해 보는 이의 감동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보던 이지훈은 "어머니가 한 갈비보다 더 맛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지훈의 녹음실에 방문한 아야가 방문했다. 녹음실에 첫 방문한 아야를 위해 이지훈은 라이브를 준비했다. 노래를 이어가던 순간 갑작스런 음향사고로 인해 팀원들이 자리를 비웠다. 하지만 이건 이지훈이 아야를 위해 계획한 프러포즈였다. 그는 "전에 커플사진을 찍으며 프러포즈를 했는데 제가 생각해도 좀 짜쳐가지고(?). 아내가 '이건 포러포즈가 아니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지훈은 직접 쓴 편지를 읽으며 반지를 선물했다.
류이서가 승무원 시절 절친 후배를 전진과 함께 만났다. 승무원 일일특강을 위해 학원을 찾은 것. 류이서는 승무원 면접시 난이도가 높은 기내 상황극의 팁을 공개했고, 전진은 아내를 위해 상황극을 도왔다.
첫 번째 상황으로 만취 승객 대처 방법을 배웠다. 류이서는 전진의 계속되는 술 요구에 당황하지 않고, 공감&미소로 상황을 해결했다. 그는 "회사마다 규정은 다른데 제가 있었던 항송사는 세 번 드리고, 그 다음에는 다음에 드리겠다고 하면 주무시고 계신 경우가 많다"고 조언했다. 두 번째 상황은 기내식 컴플레인이었다. 이번 역시 손님의 요구를 잘 들은 후 침착하게 상황을 설명했다. 류이서는 상황에 맞는 팁들을 말하며 준비생들을 응원했다.
전진-류이서 부부가 쇼호스트 동지현을 만났다. 강의를 시작한 동지현은 목소리 연습을 강조했고, 자신의 경험담을 공개하며 조언했다. 이어 즉흥 스피치 테스트를 진행했다. 전진은 1분 스피치를 들은 동지현은 "이러면 물건 아무 것도 안 팔린다"며 냉정하게 말했다. 그는 전진에게 4가지 문제점들을 언급하며 신박한 발성 연습을 시작했다.
이어 쇼호스트 실전으로 돈가스 리허설에 들어갔다. 동지현은 돈까스를 넣는 순간, 카메라 감독과의 사인도 중요하다며 강조했고, 전진은 쇼호스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줍는 할머니로 살아…귀한 시간"
- `징역 5년 구형` 승리, 12일 선고공판...만기전역 갈림길[종합]
- "전현무 10년 출연료만 399억...♥이혜성에 개인카드 선물"(‘연예뒤통령이진호’)
- [종합] `동상이몽2` 이지훈, ♥아야에 감동 프러포즈→전진, 쇼호스트 첫 도전
- `동상이몽2` 류이서, ♥남편 전진과 승무원 일일 특강
- [문화소식] 문체부, 13∼14일 `문화예술교육 축제` 기념행사
- 제주 한라산 탐방 가을·겨울 집중…여행 키워드는 해장국·라면
- [부고] 정진철(전 부평문화원장)씨 별세
- ‘페이스미’ 이민기 한지현, 본업 천재들의 공조 - 스타투데이
-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열정 만렙’ 주류회사 영업왕 완벽 변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