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트롯 신흥 강자 1위 등극
김선희 온라인기자 2021. 8. 9. 16:19
[스포츠경향]
가수 진해성이 트롯 신흥강자 1위로 등극하며 서울 한복판을 빛냈다.
진해성은 지난달 26일부터 31일까지 트롯스타 투표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 전국체전을 넘어 트롯 세계체전으로 나아갈 트롯 신흥 강자는?’이라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진해성은 4월에도 해당 투표에서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한 바 있어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번 투표 결과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서대문역 전광판에는 진해성의 영상이 송출된다. 현재 서대문역 전광판에서는 “트롯 신흥 강자 진해성”, “언제나 응원합니다 진해성” 등 진해성을 향한 다양한 응원 멘트가 담긴 영상이 송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진해성은 KBS 2TV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 매회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적수 없는 무대로 금메달을 차지한 이후 ‘트롯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으며, 현재 각종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 또한 최근 종영한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에서는 대체 불가능한 매력으로 ‘센스 넘치는 진해성’으로 자리매김했고 노래부터 춤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K-트로트를 이끌어갈 대표주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진해성은 자작곡으로 꽉 채운 미니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