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바다 보러 갈래?"..김종국X에이티즈, 16일 서머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과 에이티즈(ATEEZ)가 오는 16일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표한다.
에이티즈는 9일 공식 SNS에 협업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의 타이틀곡 '바다 보러 갈래?'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이티즈의 리더 홍중은 이달 초 SNS에 제주 바다 사진을 올렸다.
김종국과 에이티즈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여름 콜라보 신곡 '바다 보러 갈래?'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박혜진기자] 가수 김종국과 에이티즈(ATEEZ)가 오는 16일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표한다.
에이티즈는 9일 공식 SNS에 협업 앨범 ‘시즌 송즈’(Season Songs)의 타이틀곡 ‘바다 보러 갈래?’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푸른 바다 위에 비치볼과 튜브가 떠 있었다. 관계자는 “더위에 지친 리스너들에게 시원함을 안겨줄 것”이라고 귀띔했다. 시원한 서머송을 예고했다.
에이티즈의 리더 홍중은 이달 초 SNS에 제주 바다 사진을 올렸다. “바다 보러 갈래?”라며 스포일러를 한 바 있다.
‘시즌 송즈’는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카세트테이프 형태의 USB로 출시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김종국과 에이티즈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여름 콜라보 신곡 ‘바다 보러 갈래?’를 공개한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