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관심과 사랑 보내주는 팬들 많아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 에릭이 '킹덤' 출연 후 달라진 점에 대해 이야기 했다.
9일 오후 더보이즈 미니 6집 'THRILL-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더보이즈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포함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를 발표하고 11개월여 만에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 에릭이 ‘킹덤’ 출연 후 달라진 점에 대해 이야기 했다.
9일 오후 더보이즈 미니 6집 ‘THRILL-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날 에릭은 ‘킹덤’ 출연 후 달라진 점에 대해 묻자 “예전이나 지금이나 우리 더비(팬클럽)가 보내주시는 사랑의 크기는 여전하다. 한결같이 크다”라고 답했다.
이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더비들이 더 많아졌다는 걸 알고 있다”라며 “보답하고 싶어 더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비 한 분 한 분께 행복과 기쁨을 드리고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함께 해달라"라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를 포함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를 발표하고 11개월여 만에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연다.
앞서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최종 우승에 이어 ‘킹덤:레전더리 워’에서 ‘한계 없는’ 스토리를 퍼포먼스로 그려내며 무한 ‘성장세’를 입증한 더보이즈는 미니 6집 ‘스릴링’을 통해 더보이즈 표 썸머 송으로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 올 하반기 더욱 거침없는 쾌속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더보이즈 미니 6집 ‘스릴링’은 환상적인, 오싹함, 설렘 등 다양한 감정을 6개의 트랙에 담아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