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차태현과 '경찰수업'서 호흡, 복귀작인데 편하게 대해줘서 좋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태현과 진영이 '경찰수업'에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9일 오후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현장에는 유관모 감독, 차태현, 진영, 정수정이 자리했다.
이날 차태현은 진영과의 호흡에 대해 "진영이 정말 연기 잘한다. 지금까지 촬영한 결과 호흡이 잘 맞는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태현과 진영이 ‘경찰수업’에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9일 오후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현장에는 유관모 감독, 차태현, 진영, 정수정이 자리했다.
이날 차태현은 진영과의 호흡에 대해 “진영이 정말 연기 잘한다. 지금까지 촬영한 결과 호흡이 잘 맞는다”라고 답했다.
이어 “극 중 교수님과 제자로 처음부터 설정 자체가 불편한 관계에서 시작해서 점점 좋아지는데 지금과 잘 맞는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진영은 “대선배랑 하게 됐다. 사실 긴장했는데, 다들 주변에서 따봉이라고 했다”라며 “오랜만의 복귀작인데 편하게 대해줘서 나도 편했다”라고 덧붙였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9일 첫 방송.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훈훈한 잘생김..댄디한 가을 감성
- 손나은, '인간실격' 막촬 인증샷..청순+러블리 매력
- 선미, 고혹적 인간 하이틴..군살 제로 개미허리 자랑
- 경리, 치명적인 눈빛+고혹적 섹시美
- 강혜원, 매끈한 어깨라인 자랑..치명적 청순 섹시
- 인천 서구 공장서 폭발 사고…1명 경상
- 인천 미추홀구 식당 화재, 인명피해 없어…방화 여부 조사 중
- 기상청 ″제주 서쪽 해역서 규모 2.3 지진...피해 없을 듯″
- 영국 보수당 새 대표에 '첫 흑인여성' 베이드녹…″쇄신할 때″
- [단독] 명태균 ″칠불사 방문 전 여사와 마지막 통화…힘 없대서 불만 쏟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