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이혜정, '애로드라마' 특별출연에 이어 스페셜 MC 등판

2021. 8. 9. 14: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와 SKY채널이 공동 제작하며 매주 파격적인 사연으로 센세이션을 불러온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스페셜 MC로 ‘빅마마’ 이혜정이 출격한다.

‘애로부부’ 제작진은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최근 스튜디오를 방문, 5MC 최화정 홍진경 안선영 이용진 양재진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빅마마’ 이혜정은 지난해 ‘애로부부’ 방송 초반, ‘애로드라마’에 요리 선생님으로 깜짝 특별출연한 인연이 있다. 당시 ‘애로드라마’에서 이혜정이 전수한 ‘된장찌개 맛 내기 비법’은 시청자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며 ‘애로부부’의 붐업에 일조했다.

자신의 결혼 생활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거침없이 털어놓으며 진솔한 매력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사랑받은 이혜정인 만큼, ‘애로부부’ 스페셜 MC로도 맞춤형 입담을 자랑했다. 풍부한 인생 경험에서 나오는 ‘빅마마’ 이혜정의 ‘공감 토크’는 8월 16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와 SKY채널에서 방송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