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이어 심수봉, KBS서 26년만의 첫 TV 단독쇼.. 한가위 기념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이 오늘(9일)부터 시작된 언택트 관객 모집과 함께 전 국민을 하나로 만들어 줄 소통 공연의 막을 올린다. 피어나라>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측은 9일 "오늘(9일)부터 8월 20일까지 KBS 홈페이지를 통해 '올타임 레전드 가수' 심수봉이 진심을 담아 만든 새로운 공연과 특별한 순간을 가장 먼저 함께할 언택트 관객을 모집한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피어나라>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이 오늘(9일)부터 시작된 언택트 관객 모집과 함께 전 국민을 하나로 만들어 줄 소통 공연의 막을 올린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측은 9일 "오늘(9일)부터 8월 20일까지 KBS 홈페이지를 통해 '올타임 레전드 가수' 심수봉이 진심을 담아 만든 새로운 공연과 특별한 순간을 가장 먼저 함께할 언택트 관객을 모집한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세대를 관통하고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국민가수 심수봉의 26년만의 첫 TV 단독쇼. 위기의 순간마다 함께 견뎌온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잘해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수 있다'는 희망과 위로를 노래로 전하는 무대가 마련됐다는 점에서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의 포문을 여는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심수봉의 명곡인 '비나리'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백 만 송이 장미'를 연상시키는 새빨간 장미가 하늘거리고 있어, 26년만에 찾아온 국민가수 심수봉의 귀환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한가위 본 방송에 앞서 심수봉과 희망의 무대를 가장 먼저 함께할 언택트 관객을 모집한다. 온라인 관람을 원하는 시청자들은 오늘(9일)부터 8월 20일(금)까지 KBS 홈페이지에 신청 사연을 남기면 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전 국민의 향수를 자극하는 추억의 노래와 더욱 짙어진 심수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무대뿐 아니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심수봉의 새로운 모습이 더해진 예정이다. 이에 2021년 더 빛나는 대한민국을 노래할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에 KBS에서 갖는 첫 TV 단독쇼인만큼 심수봉이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 가슴을 울리는 따스한 목소리로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전 국민에게 태극전사의 감동을 잇는 금빛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중이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Dynamite’ 뮤비 12억 뷰…통산 3번째 기록 (공식)
- 오바마 美 전 대통령, K-POP-‘기생충’ 열풍 언급
- ‘전참시’ 홍현희 매니저, 천뚱 8층탑 먹방 스케일에 경악
- [Y이슈] 김연경의 '라스트 댄스'...친근한 '식빵언니'에서 올림픽 신드롬으로
- 박명수, '안산 숏컷 논란'에 "갈등 이용하는 정치권, 날려버려야" 소신 발언
- 개그맨 이동윤 등 250억 '폰지 사기' 일당 검찰 송치
- 내일은 갑자기 한파특보? 강한 바람까지 불며 급변하는 날씨 [Y녹취록]
- [단독] 냉동고에 시신 숨기고 '수십 억대 이혼 소송' 대신 진행
- [단독] 냉동고에 시신 숨기고 '수십 억대 이혼 소송' 대신 진행
- '북한강 훼손 시신' 범인 돌 넣고 유기까지...하지만 경찰은 쉽게 찾았다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