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이요원, '똥머리'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애셋맘 안믿기는 '동안 미모'
정유나 2021. 8. 9. 12: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요원이 동안 미모를 뽐냈다.
이요원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hind"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새치름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특히 이요원은 일명 '똥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올해 42세라고는 믿기 힘든 동안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요원이 동안 미모를 뽐냈다.
이요원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hind"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새치름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특히 이요원은 일명 '똥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올해 42세라고는 믿기 힘든 동안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한편 이요원은 2003년 프로 골퍼 출신 사업가 박진우와 결혼, 슬하 1남 2녀를 두고 있다. 이요원은 내년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출연을 확정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