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퀸덤', 행운을 빕니다..'노크 온 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새 미니앨범을 통해 위트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은 타이틀 곡 '퀸덤'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펼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노크 온 우드(Knock On Wood)'는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다.
또 다른 신곡 '베터 비(Better Be)'는 레드벨벳의 몽환적인 보컬과 풍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알앤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새 미니앨범을 통해 위트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은 타이틀 곡 '퀸덤'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펼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노크 온 우드(Knock On Wood)'는 일렉트로 펑크 장르의 곡이다. 행운을 빌기 위한 나무를 두드리는 행동 '노크 온 우드'를 소재로 풀어냈다.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도록 소원을 비는 내용을 동화 같은 스토리텔링으로 그렸다.
또 다른 신곡 '베터 비(Better Be)'는 레드벨벳의 몽환적인 보컬과 풍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알앤비다. 좋아하는 상대가 자신의 매력에 한없이 빠져들게 하면서 마음은 쉽게 내주지 않는 심리를 고양이의 특징에 빗대어 가사로 표현했다.
한편 '퀸덤'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음반은 17일 발매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