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홀' 이광수 "♥이선빈과 잘 지내고 있어, 남들과 비슷한 연애"[인터뷰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광수가 공개 연인 이선빈과의 만남에 대해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수는 영화 '싱크홀'(감독 김지훈) 개봉을 앞두고 9일 진행된 화상 인터뷰에서 2018년 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후배 이선빈과의 만남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앞서 이광수는 공개 연애 이후 편하기 만나기 어려워졌다는 부담을 토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지금도 그때랑 마찬가지인 거 같다"면서도 "근데 또 남들과 비슷한 연애를 하고 있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이광수가 공개 연인 이선빈과의 만남에 대해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수는 영화 '싱크홀'(감독 김지훈) 개봉을 앞두고 9일 진행된 화상 인터뷰에서 2018년 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후배 이선빈과의 만남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앞서 이광수는 공개 연애 이후 편하기 만나기 어려워졌다는 부담을 토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지금도 그때랑 마찬가지인 거 같다"면서도 "근데 또 남들과 비슷한 연애를 하고 있는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밖에서는 만나면 안돼'라는 건 사실 없다. 맛있는 것도 먹고, 잘 지내고 있다"며 수줍게 웃음 지으며 애정전선을 굳건하게 이어가고 있음을 전했다.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다. 오는 8월 11일 개봉.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